음악/기타

로맨틱 가든 - 함께 걸어요 (Female Ver.) (With 잔디)[노래 듣기,가사] Romantic Garden

올드코난 2014. 10. 2. 12:38
반응형

사랑이 담긴 정원, 싱어송라이터 1인 프로듀서 그룹 ‘로맨틱 가든’으로의 세 번째 초대 러브송 눈부신 그대 마지막곡 ‘함께 걸어요’ 

‘함께 걸어요’는 로맨틱 가든의 첫 번째 싱글인 ‘눈부신 그대’와 두 번째 싱글 ‘좋은 하루’에 이어지는 세 번째 러브송이다. ‘눈부신 그대’가 첫눈에 반한 서로의 설렘을, ‘좋은 하루’가 이제 막 데이트를 시작한 풋풋한 연인들의 마음과 떨림을 담아낸 곡이라면, ‘함께 걸어요’는 연인의 일상이 행복한 순간들로 채워질 때를 노래한다. 두 사람의 사랑은 마침내 결실을 맺고 축복을 받으며 ‘눈부신 그대’ 시리즈의 마지막 편을 장식한다. ‘함께 걸어요’에는 밴드 ‘로맨스탭’의 보컬 ‘잔디’가 참여해 귀엽고 기분 좋은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이 곡은 두 가지 버전이 수록되었는데 첫 번째 트랙 잔디 버전인 ‘함께 걸어요(Female version)’는 피아노 위주의 단순하고 가벼운 편곡에 귀엽고 상큼한 여자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두 번째 트랙 ‘함께 걸어요’는 70~80년대 복고풍의 가벼운 팝재즈 스타일의 편곡으로 로맨틱 가든이 직접 노래한다.

[제목] 로맨틱 가든 - 함께 걸어요 (Female Ver._) (With 잔디) [가수] 로맨틱 가든 (Romantic Garden)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로맨틱 가든; 편곡 이주현 [앨범] [싱글] 함께 걸어요 (2014.10.2 뮤직 조이너 엔터테인먼트 & 로가 뮤직)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함께 걸어요 (Female Ver._) (With 잔디)

아티스트
로맨틱 가든
앨범명
함께 걸어요
발매
2014.10.0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이 길을 함께 걸어요 둘이 손을 꼭 잡고서
맑은 햇살을 마셔요 언제나 우리 둘이 함께해
나는 그대가 좋아요 이 세상 그 누구보다 더
둘이 함께면 행복해 난 좋아 이 기분을 느껴봐요
솜사탕 파는 저 아저씨도
재잘대며 뛰노는 저 아이들도
오늘은 모두 좋아 보여요 그대가 있어서
둘이서 함께 걸어요 이 기분 간직하고파
꼭 잡~은 손 놓지 말아요 언제나 우리 둘이 함께해요
간주
(하나 둘 셋 넷
빠빠빠 빠라 빠라빠 빠빠빠 빠라빠라빠빠
빠빠빠 빠라 빠라빠 바라빠 우리 둘이 함께해요)
솜사탕 파는 저 아저씨도
재잘대며 뛰노는 저 아이들도
오늘은 모두 좋아 보여요 그대가 있어서
안녕하고 손짓하는 저 꽃들도 우릴 반기네요
세상 모두가 아름다워 그대만 있다면
둘이서 함께 걸어요 이 기분 간직하고파
잡은 손 놓지 말아요 언제나 우리 둘이 함께해
솜사탕보다 달콤한 아이들보다 귀여운
그대를 정말 사랑해 영원히 우리 둘이 함께해요
영원히 그대만을 사랑해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