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노르웨이 숲 - 취한 밤에 (Feat. 효빈)[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Norwegian Wood

올드코난 2014. 10. 2. 13:36
반응형

오늘밤 뭐해?, Thursday Island 등 여러 뮤지션의 곡들을 작곡하며 자신만의 감성으로 대중성과 음악성을 보여주었던 작곡가겸 연주가 노르웨이 숲이 자신의 이름으로 싱글 취한밤에‘를 발매했다.

"취한 밤에"는 한 여자의 사랑했던 기억에 대한 설렘과 기다림에 대한 아쉬운 기억을 담은 회상곡으로 슬픔을 잊고자 술을 한 잔하는 취한 밤이 아닌 그 동안 사랑했던 모든 시간을 사랑에 취한 시간으로 표현했다. 보컬은 효빈이 피처링했다. 뮤직비디오는 JDSKYENT의 FOG 감독이 연출했고 배우 진수아가 출연해 사람들이 이별에 아파하면서도 항상 사랑에 목말라하는 감정의 순간을 담백한 연기로 담아냈다.

[제목] 노르웨이 숲 - 취한 밤에 (Feat. 효빈) [작곡가] 노르웨이 숲 (Norwegian Wood)[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쿤요, 노르웨이 숲; 작곡 노르웨이 숲; 편곡 쿤요, 노르웨이 숲 [앨범] [싱글] 취한 밤에 (2014.10.2 노르웨이 숲)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luminanten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취한 밤에

아티스트
노르웨이 숲
앨범명
취한 밤에
발매
2014.10.0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Tonight Tonight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내가 너를 떠나갔잖아
그래 너를 미워했잖아

Don't Cry Don't Cry
눈물이 흐르는데 생각나
내가 많이 좋아했나봐
그래 너를 사랑했잖아


취한 밤에 니가 생각나
너와나의 뜨거운 날을
기억하니 잊혀지지가 않아
많이 보고싶어

취한 나의 모습을 보니
너무나 한심해
떠난 후에라도 그대와
다시 볼 수 있다면



Goodbye Goodbye
이젠 널 놓아줘야 하는데
니가 잊혀지지가 않아
그래 너를 사랑하니깐


떠나지마
마음이 너를 붙잡고 있어
내가 많이 좋아했나봐
그래 너를 사랑했잖아

취한 날에 니가 생각나
너와나의 뜨거운 밤을
기억하니 잊혀지지가 않아
많이 사랑했어

취한 너의 모습을 보니
너무 안고싶어
떠난 후에라도 그대와
한 잔 할 수 있다면



Will I be seeing you
I do want u wait for me
Will I be seeing you
someday we'll love again love again

Will I be seeing you
I do want u wait for me
Will I be seeing you
someday we'll love again love again


취한 밤에 니가 생각나
너와나의 뜨거운 날을
기억하니 잊혀지지가 않아
많이 보고싶어

취한 나의 모습을 보니
너무나 한심해
떠난 후에라도 그대와
다시 볼 수 있다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