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최성수 - 애수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Choi, Sung-Soo 1집

올드코난 2014. 10. 14. 11:13
반응형

추천 7080 발라드 가수 최성수! 그최성수 데뷔앨범 1집 5번 트랙곡인 애수는 최성수의 곡에 김시라가 가사를 만들었다. 그대를 잊지 못하는 마음에 외로움을 나뭇잎에 비유한 서정적인 발라드

[제목] 최성수 - 애수 [가수] 최성수 (Choi, Sung-Soo;1960년 3월 25일~ )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김시라; 작곡 최성수; 편곡 이호준 [앨범] 1집 남남/애수(1987.05.26)

[Music Video/Audio]  

☞ 광화문 콘서트 출처/소유권 유튜브enterchannel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애수

아티스트
최성수
앨범명
Golden Best
발매
1990.11.00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사랑을 받지 못하여 나는 타향의 나그네
사랑을 받지 못하여 나는 시들은 꽃잎
토요일 오후가 오면 나는 외로운 나뭇잎
별들이 찬란한 밤에 나는 사라진 유성

한쪽에 나래로는 날을 수가 없듯이
그대는 왼쪽 나래 나는 오른족
우리는 젊음으로 슬-픔이 많듯이
시간만이 사랑을 저울질 해줄까
사랑을 받지 못하여 그대를 잊지 못하여
사랑을 받지 못하여 그대를 잊지 못하여

토요일 오후가 오면 나는 외로운 나뭇잎
별들이 찬란한 밤에 나는 사라진 유성
사랑을 받지 못하여 그대를 잊지 못하여
사랑을 받지 못하여 그대를 잊지 못하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