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디셈버 - 오고있나요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December - Are you coming (with Clara)

올드코난 2014. 11. 7. 18:17
반응형

천하는 보컬 그룹디셈버의 첫 정규 앨범 1집 수록곡 오고있나요 뮤직비디오에는 당시 무명이었던 클라라가 출연했었다.

[제목] 디셈버 - 오고있나요 [가수/듀엣] 디셈버 (December) 멤버: 이윤혁, DK [장르] K-Pop,힙합 [제작] 작사 강은경; 작곡 박정욱; 편곡 박정욱, 최일호 [앨범]1집 A Story To The Sky (CS해피엔터테인먼트, 2010.11.01)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actressclar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오고있나요

아티스트
디셈버
앨범명
A Story To The Sky
발매
2010.11.0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그대와 걷던 그 길을 서성이네요 한걸음 마다 추억이 사각이네요
두 뺨을 어루만진 바람 그대같아서 눈은 울어도 가슴이 웃죠

같은 시간에 오늘도 별이 뜨듯이 같은 자리에 올해도 꽃이 피듯이
영원히 시간이 흘러도 변치않는건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일

내게 오고있나요 아직은 멀리 있어도 언제까지 이 자리 그대로 서있을께요
그대 돌아오는날 내 모습 어디서든 찾아낼수있게 나무같은 맘으로 그댈 기다릴께요

한곳을향해 흐르는 저강물처럼 한곳을향해 저무는 저 태양처럼
언제나 나의 그리움이 가리키는건 그대가있는 그곳 뿐이죠

내게 오고있나요 아직은 멀리 있어도 언제까지 이 자리 그대로 서있을께요
그대 돌아오는날 내 모습 어디서든 찾아낼수있게 나무같은 맘으로 그댈 기다릴께요

그댄 바람을 닮아 내 품에 안지 못해도 언젠가는 한번쯤 또 나를 스쳐 갈텐데
내게 다시 오는날 내 곁에 잠시라도 기대쉴수있게 나무 같은 맘으로 그댈 사랑할께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