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홍재목 - 당신이 그대가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사랑의 단상 Chapter.5

올드코난 2014. 10. 22. 15:38
반응형

팬들의 사연을 파스텔뮤직 뮤지션들이 노래로 만드는 스페셜 프로젝트, 사랑에 관한 시선들을 쫓아가는 컨셉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 Chapter 5] 그 첫 번째 이야기 4년 만의 컴백, 그리고 첫 솔로 데뷔! 파니핑크 홍재목의 ‘당신이 그대가’

파스텔뮤직의 기획 앨범인 ‘사랑의 단상’은 2008년 처음 시작되어 6년이 되었다. 홍재목의 ‘당신이 그대가’의 사연은 6장에 걸쳐 손편지를 보내 온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곁을 지키고 있었던 사람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바람처럼 스며든 사랑, 행복했던 찰나의 시간, 그리고 마치 거울을 보는 듯 자신에게 되돌아온 상처와 반복되는 그리움까지 한순간의 잘못된 선택으로 죄값을 치르고 있다고 그 남자는 밝혔다. 자신의 인생은 모래성처럼 무너졌지만 그녀와 보냈던 시간들만큼은 행복했노라고 끝을 맺은 그의 평범하지만은 이야기 속에서, 홍재목은 진한 후회의 향기를 느꼈다고 전했다. 얕은 미련이나 막연한 상실감으로는 결코 설명할 수 없는 절실한 감정. 모든 것이 잘못되어 버린 지금, 되돌릴 수 없는 기억의 저편에서 시작된 한 남자의 이야기는 아련한 멜로디와 담담하게 노랫말을 읊조리는 홍재목의 목소리를 타고 모두의 가슴 속으로 젖어들어간다. (파스텔 뮤직 소개글 중)

[제목] 홍재목 - 당신이 그대가 [가수] 이름 [장르] K-Pop, 인디,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앨범] [싱글] 사랑의 단상 Chapter.5 - 당신이 그대가 (2014.10.22 파스텔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pastel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사랑의 단상 Chapter.5 - 당신이 그대가 (1st Prologue)

아티스트
홍재목
타이틀곡
당신이 그대가
발매
2014.10.22
앨범듣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