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트로트 신동 장송호 - 누나는 내 스타일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10. 23. 22:53
반응형

작년 2013년 11월 2일 SBS 놀라운대회 스타킹'에 출연했던 트로트 신동 장송호가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장윤정의 '올래' 무대를 보여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는데, 별명이 리틀 홍진영이었다. 그래서 여자 아이로 차각 할 수 있는데, 소년이다. 장윤정 누나가 결혼해서 홍진영 누나가 가수 중에 제일 좋다는 위트 있는 말로 관객들에게 큰 웃을 주었던 장송호는 2013년 4월 1집을 발매하고 데뷔한 2년차 신인 가수다. 차세대 트로트 신동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트로트 유망주. 이곡은 첫 눈에 반한 누나를 짝사랑하는 아이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제목] 장송호 - 누나는 내 스타일 [가수] 장송호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작곡 조미리; 편곡 조경훈 [앨범] 누나는 나의 스타일 (2014.8.21 스페이스뮤직)

[Music Video/Audio]  

☞ 가요시대 출처/소유권 유튜브 imbc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누나는 내 스타일

아티스트
장송호
앨범명
누나는 나의 스타일
발매
2014.08.2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짧은 치마에 긴머리 너무 예뻐요
높은 구두에 긴다리 너무 멋져요

그녀의 미소까지 더 하면 난난난 숨이 막혀요

그녀는 나의 스타일 누나는 나의 스타일
얼굴도 예뻐요 마음도 예뻐 더이상 말할게 없어

누나는 나의 스타일 너무 예뻐요 누나는 나의 스타일 너무 예뻐요
누나는 나의 스타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