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장기하와 얼굴들 - 사람의 마음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3집, Chang Kiha & the Faces - Human Mind

올드코난 2014. 10. 26. 10:02
반응형

한글을 사랑하는 장기하와 얼굴들 3집 사람의 마음

타이틀곡, 3번트랙곡 ‘사람의 마음’ 장기하 소개글: 매일 밤 라디오를 진행하면서 청취자들에게 들은 이야기, 그리고 내가 그들에게 해주었던 이야기가 소재가 되었다. 지칠 정도로 열심히 살고도 찜찜한 마음으로 귀가하는 이들이 많았다. 나는 그들에게 이렇게 말하곤 한다. "오늘 할 일은 다 잘 마치신 거예요. 일단 푹 주무세요." 그것은 마음이 지친 밤에 내가 나 자신에게 해주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후반부에 나오는 이민기의 기타 솔로는 최대한 피곤한 느낌을 주려고 여러번 녹음했다.

[제목] 장기하와 얼굴들 - 사람의 마음 [가수/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Chang Kiha & Faces) 현 멤버:장기하 (보컬, 작사, 작곡), 하세가와 요오헤이 (기타), 이민기 (기타), 정중엽 (베이스), 이종민 (건반), 전일준 (드럼)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장기하; 편곡 장기하와 얼굴들 [앨범] 3집 사람의 마음 (2014.10.15 두루두루AMC)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ihafaces 플러그인 * 

☞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