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치만점 개사로 관객도 UP! 전설도 UP! 홍경민 <너만을 사랑했다>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3.7.6 (토) 108회 KBS ‘이산가족 찾기’ 30주년 특집! 잃어버린 30년 설운도 편! 2부
7번 무대는 재치덩어리 만능재주꾼 홍경민 노래는 설운도의 맛깔나는 노래 1993년 곡 너만을 사랑했다.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사랑을 절실하게 표현한 노래다. 홍경민은 이번주에는 섹소폰을 들고 나왔다. 항상 느끼지만 홍경민은 늘 배우는 자세가 좋다. 펑키한 리듬에 락과 팝에 트로트적인 감성도 적절히 들어간 편곡에 홍경민의 소프라노 섹소폰 연주가 양념처럼 버무려진 실험적이면서도 즐거운 무대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재치있는 애드리브 가사도 재미있었다. 누가 뭐래도 홍경민은 불후의명곡의 든든한 기둥이다. 설운도도 인정한 스타 홍경민, 결과는 아쉽게1패, 정인 2연승.
[제목] 홍경민 - 너만을 사랑했다 (원곡가수 설운도) [가수] 홍경민 (Hong, Kyung-Min, 홍성민) [장르] K-Pop [제작] 작사 장경수; 작곡 설운도; 편곡 홍경민, 폴라로이드 피아노 [앨범] 불후의 명곡 2 - 전설을 노래하다, 설운도2편 (2013.7.6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