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서지안 - 추억은 지울 수 없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12. 3. 19:26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10.18 (토) 169회 마이클 볼튼 편에 출연해 찬사를 받았던 서지안의 2014년 봄에 발표한 발라드 곡으로 서지안의 짙은 감성과 허스키한 매력적인 목소리에 눈가가 촉촉이 적셔질 노래. 불후의 명곡 덕분에 알게된 서지안 다시 출연하기를 고대해 보며 감상해 본다.

[제목] 서지안 - 추억은 지울 수 없다 [가수] 서지안 (Seo Ji An)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편곡 Triple X [앨범] [EP] 서지안 미니앨범 (나쁘다 너)(2014.3.3 에이치메이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서지안 추억은 지울 수 없다 노래가사 


한번 볼수 없겠죠, 그대 이젠 곁에 없는데

다시 또 이별이란 걸, 이젠 돌이킬 수 없다는 걸

 

그대의 추억에 살아, 사랑하면 될텐데

잊혀질 수 없는게, 그런게 사랑인거죠

어떻게 내가 너를, 어떻게 내가 너를 잊고 살아

어떻게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 마음도 내 가슴도, 기억에 살아

그저 울고 싶지만 웃는 듯한 얼굴로 운다

 

아픈 기억이겠죠, 그댄 이젠 날 잊었겠죠

다시 또 이별이란 걸, 이젠 돌이킬수 없다는 걸

 

그대의 추억에 살아, 사랑하면 될텐데

잊혀질수 없는게, 그런게 사랑인거죠

어떻게 내가 너를, 어떻게 내가 너를 잊고 살아

어떻게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내 마음도 내 가슴도 기억에 살아

그저 울고 싶지만 웃는 듯한 얼굴로 운다

 

바래진 기억의 흔적들로 이렇게 울다 지쳐가요 오늘도

모르는척 할래요, 그대가 없는 나, 단 한번만 단 한번만 보고 싶다

 

슬퍼도 추억에 살아 사랑하면 될텐데

잊혀질 수 없는게 우리의 사랑인거죠

어떻게 내가 너를, 어떻게 내가 너를 잊고 살아

어떻게 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

 

하루를 더 삽니다, 그대 없는 추억에 내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