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와 명성의 상징인 청담동의 비밀스러운 욕망과 상류 사회의 추악한 스캔들을 다룬 SBS 일일 아침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Part.9 비비안 "이별인가요"는 작곡가 필승불패가 만든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에 애절한 비비안의 슬픔이 있는 목소리로 노래를 애절하게 만들어 준다.
지금 한창 인기를 얻고 있는 SBS 일일 아침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은 부와 명성의 상징인 청담동, 궁핍한 현실 세계와는 거리가 멀어 보이는 그 곳에서 비밀스러운 욕망이 꿈틀대는 상류 사회의 스캔들과 추악함, 부도덕하고 충격적인 사건과 엉터리 소문들 속에서에서 진짜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한 드라마로 불평등과 상하 관계가 존재하는 상류사회 속에서 벌어지는 가진 자들의 온갖 부당한 횡포 속에서도, 진흙탕 속에서 피어나는 연꽃처럼 굳건하고 해맑은 순수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항상 누군가에게 쫓기듯 살아 온 엄마를 대신해 가장으로서의 삶을 살며 책임감이 강하고 의젓하고 꿋꿋한 은현수(최정윤)과 우연한 기회고 자꾸만 마주치게 되는 현수에게서 어릴 적 엄마를 잃고 두려움에 떨고 있던 자신의 코피를 닦아주던 어린 소녀의 모습을 보며 끝까지 현수를 지키는 일이라면 그녀의 손을 놓지 않는 아름다운 로맨티스트 장서준(이중문). 일처리 하나는 확실하고 매사 자신감이 넘치며 냉철하고 갖고 싶은 건 반드시 가져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으로, 손 하나 까딱에 모든 걸 가질 수 있는 인마이포켓의 삶을 살아가는 복수호(강섬민)과 은현수 그 여자에 대한 서준의 감정은 동정인 줄로만 알았는데 서준이 진짜로 동정한 건 현수가 아닌 자신이었다는 사실에 무너지고 마는 남주나(서은채)를 비롯 임성언, 반효정, 이혜은, 김혜선, 유지인 등이 호연을 펼치고 있다.
가장 높은 계급인 상류 사회 속 일원으로 잘 살아왔다고 생각한 여주인공이 자신은 그저 말 잘 듣는 똥개에 불과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고, 매우 부도덕하고 충격적인 스캔들에 휘말리면서 두 발로 디디고 섰던 청담 캐슬을 와르르 무너뜨리며 세상 밖으로 나오는 얘기이다. 그리하여 계급의 가장 높은 곳에 있었을 때는 정작 살아보지도 못한 자신의 인생을, 계급 밖 세상으로 나와서야 자신 인생에 주인으로서 살아가는 얘기이다. 결국, 천국의 낙원보다 고급스럽고, 지옥의 불구덩이보다 더 추악한 욕망이 들끓는 청담동 한 가운데에서 펼쳐지는 순수한 사랑 극이자, 비밀의 열쇠를 쥐고 가는 미스테리 사회극이 바로 ‘청담동 스캔들’ 이다. SBS 일일드라마 '청담동 스캔들'는 월~금 오전 8:30~ 방송을 볼 수 있다.
[제목] 비비안 - 이별인가요 [가수] 비비안 (vivian) [장르] K-Pop, OST [제작] 작사 필승불패; 작곡 가을캣, 필승불패; 편곡 가을캣 [앨범] [싱글] 청담동 스캔들 OST Part.9 (SBS 아침드라마)(2014.12.17 더하기미디어)
[Music Video/Audio]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청담동 스캔들
- 정보
- SBS | 월 ~ 금 08시 30분 | 2014-07-21 ~
- 출연
- 최정윤, 이중문, 강성민, 서은채, 임성언
- 소개
- 부와 명성의 상징인 청담동에서 펼쳐지는 상류 사회의 스캔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