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건지 - 눈꽃 [노래 듣기,가사] MBC 드라마 전설의 마녀 OST Part. 2, Gavi NJ - Snow Flower

올드코난 2014. 12. 22. 19:21
반응형

한지혜, 하석진의 애틋한 러브테마곡 가비엔제이 건지의 눈꽃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으로 교도소에서 만난 네 여자가 공동의 적인 신화그룹을 상대로 유쾌,상쾌,통쾌한 전설(湔雪, '설욕'을 의미)에 나선다는 내용을 담은 MBC 주말 드라마 전설의 마녀 OST Part. 3 눈꽃은 여주인공 문수인(한지혜)이 사랑하는 남자를 잃고 힘든 역경 속에 살아가지만, 남우석(하석진)을 만나 새로운 사랑을 싹 틔우는 내용을 담은 러브 테마 곡으로 우석(하석진)이 수인(한지혜)을 향해 커져가는 마음을 조금씩 드러내며 이들의 로맨스가 무르익는 가운데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노래다. 

가비엔제이의 리드보컬 건지의 호소력 있는 보이스와 기타리스트 이성렬의 클래식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으로 작곡가 디케이샤인(DK$HINE)이 작곡, 편곡 했고 임지성 작사가와 디케이샤인(DK$HINE)이 함께 공동작사했다.

[제목] 가비엔제이 건지 - 눈꽃 [가수] 건지 (김건지) *가비엔제이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임지성, 디케이샤인; 작곡/편곡 디케이샤인 [앨범] [싱글] 전설의 마녀 OST Part. 3 (MBC 주말 드라마)(2014.12.22 팬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전설의 마녀

정보
MBC | 토, 일 21시 55분 | 2014-10-25 ~
출연
고두심, 한지혜, 오현경, 하연수, 하석진
소개
청주여자교도소 2층 10번 방에 수감된 네 명의 수형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