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말하기듣기 - 크리스마스 (Feat. 윤덕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Band Tell And Listen - Christmas (Feat. Yoon Duk Won)

올드코난 2014. 12. 24. 08:39
반응형

어릴 적, 캐롤을 들으면 설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산타 할아버지가 결국은 조금은 배 나온, 내 아버지와 비밀을 지키기에는 입이 무겁지 않은 내 어머니라는 걸 알면서도 크리스마스 날이면, 뭔가 특별한 일이 있을 거라는 그런 즐거운 기대. 어른이 되어 가면서 동화는 점점 커지는 현실에 묻히고, 출근길 고민에 마냥 쌓이는 눈에 설렜던 그 감정은 사라져 가지만, 적어도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에게는 크리스마스에 아주 작은, 하지만 따뜻한 기적이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모두, 이 노래에 작은 용기를 선물 받아서 전하지 못했던, 하지만 말하지 못해 근질근질했던 그 사랑의 말을 전할 수 있는, 그런 크리스마스가 되길, 바랍니다. - 말하기듣기 인사말

[제목] 말하기듣기 - 크리스마스 (Feat. 윤덕원) [가수/밴드] 말하기듣기 (Tell And Listen) 멤버:윤정미 , 장건호 , 유제현 , 양정권 , 이상희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 윤덕원, 이상희; 작곡 이상희; 편곡 양정권, 유제현, 윤정미, 이상희, 장건호 [앨범] [싱글] 크리스마스 (2014.12.19 스튜디오 브로콜리, 구름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크리스마스

아티스트
말하기듣기
앨범명
크리스마스
발매
2014.12.1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아마 사람들은 바라고 있을 거야
오늘은 눈이 와 줬으면
흐린 하늘 아래 선물처럼 또 소복이 쌓여줬으면

반짝이는 트리의 불빛 사이로
흰 눈길을 걸어갔으면
나의 손을 꼭 잡는 너와 함께 오늘 하룰 보냈으면

카페의 조명은 어두웠으면 해
빨개진 내 뺨을 가리도록
두근대는 심장소릴 감추며

따뜻한 유자차 한 잔과
마주본 너의 그 두 눈에
조심스런 내 맘을 고백할게

오늘 내 맘을 말야
그 어떤 선물보다
깜짝 놀래켜줄 내 맘을 그대에게 전할게

어릴 적 동화같은
만남은 아니지만
12월 25일 오늘의 기적을 믿고만 싶어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