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콘셉트의 신개념 걸 그룹 바버렛츠 <오기택 - 아빠의 청춘>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3 (토) 180회 불후의 명곡 - 2015년 을미년 신년특집 < 희망의 노래! 힘내자 2015! >
3번 무대는 김 시스터즈! 펄 시스터즈! 바니걸스! 대한민국 걸 그룹의 계보를 잇는 복고풍 3인조 시간 여행 걸 그룹, 바버렛츠! 첫무대 노래는 <오기택 - 아빠의 청춘> 이 곡은 1964년 발표된 이래 한국의 아버지를 대변해 주는 노래다. 자식을 위해 희생을 하며 살다 보니 어느덧 나이를 먹어가는 중장년 층 남성들을 위한 곡으로 80~90년대 부권 상실 흔들리는 아빠 등의 사회 현상과 맞물리면서 다시 인기를 얻게 되었고 힘든 시기 때문에 불리어 지는 가요 명곡이다. 2012년 라디오 설문조사 결과 대한민국 남성들을 위로하는 노래 1위를 기록했다.
독특한 컨셉으로 갓데뷔해 조금씩 이름을 알리고 있었던 바버렛츠의 출연은 조금은 생소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번 첫 무대에서 자신들의 강점에 재즈 느낌의 편곡과 흥겨움을 더해 이색적이면서도 시선을 끄는 공연을 보여주었다. 결과적으로 정동하에 패했지만, 다양한 음악을 들려주었다는 점에서 후한 점수를 주고 싶다.
[제목] 바버렛츠 - 아빠의 청춘 (원곡가수 오기택) [가수/그룹] 바버렛츠 [장르] K-Pop [제작] 작사 반야월; 작곡 손목인; 편곡 안신애, 오재철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신년 특집 (2015.1.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방송 링크 ☞ https://youtu.be/R7VSx26wkYs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