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신년특집 우승 울랄라세션 - Bravo My Life(브라보 마이 라이브)[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0회

올드코난 2015. 1. 4. 19:05
반응형

힘드시죠? 울랄라세션의 흥경운 노래로 응원 한 번 받아보시죠!<봄여름가을겨울 - Bravo My Life(브라보 마이 라이브)>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3 (토) 180회 불후의 명곡 - 2015년 을미년 신년특집 < 희망의 노래! 힘내자 2015! >


7번 마지막 무대는 대한민국 ‘희망의 아이콘’ <불후의 명곡> 공식 ‘퍼포먼스의 아이콘’ 울랄라세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화려한 마임부터 가슴 따뜻한 목소리로 전하는 감동의 무대까지! 퍼포먼스의 제왕 ‘울랄라세션’의 우리들을 위한 응원가 <봄여름가을겨울 - Bravo My Life> 이곡은 2002년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7집 타이틀곡으로 팬들은 물론 멤버들 역시 자신들의 치고의 명곡으로 꼽고 있고, 한국의 4050세대들을 대변하는 노래로 발표된지 13년이 되어가지만, 여전히 이 노래를 즐겨 부르는 중년층들이 많다.



울랄라세션의 이 노래를 선곡한 이유는 고 임윤택의 부인과 조카를 위로하기 위한 마음에 이 시대를 살아가는 아버지들을 위한 위로와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서이다.

그 바램이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달이 되어 419표를 얻어 버즈와는 단 3표차이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2015년 첫 경연을 우승을 장식한 울랄라세션, 올해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 본다.

[제목] 울랄라 세션 - Bravo My Life(브라보 마이 라이브) (원곡가수 봄여름가을겨울) [가수/그룹] 울랄라세션 (ULALA SESSION) 멤버: 임윤택, 박승일, 김명훈, 박광선, 군조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종진; 편곡 김지수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신년 특집 (2015.1.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