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2015년 슈퍼루키 등장! 마마무 - 잠깐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1회

올드코난 2015. 1. 10. 20:04
반응형

선배들도 극찬한 뻔뻔스럴정도도 멋졌던 마마무의 무대 ‘잠깐만’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10 (토) 181회 불후의 명곡 - 한국인의 희로애락 작곡가 김영광 편


4번 무대는 손승연을 긴장시킨 무서운 신인! 가창력 되고, 댄스 되고 외모에 몸매까지 되는 가요계가 주목하는 실력파 아이돌 ‘마마무’ 불후 첫 출연! 노래는 <주현미 - 잠깐만>. 1990년 주현미 11집 수록곡으로 주현미 특유의 간드러진 꺽기 창법으로 부른 곡으로 헤어질 때 격식을 갖추며 아름다운 사랑으로 남자는 내용을 담은 노래도 당시 90년대 들어 달다진 애정 풍속도를 부여주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주현미 노래 중 많이 애창되는 곡 중 하나. 참고로 주현미와 남편의 부탁에 김영광이 호텔에서 단 2시간 만에 곡을 썼다고 한다. 이 정도면 천재가 아닐까.



4인 4색 데뷔 6개월 밖에 안된 마마무는 최근 뛰어난 보컬과 섹시미로 무장해 2015년 가장 기대되는 신인으로 제2의 씨스타가 될 수도 있다는 전망도 한다. 

지금까지 불호의명곡에 출연했던 여성 아이돌 그룹 중 가장 시원한 보컬을 보여준 마마무는 신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만큼 노련하면서도 당찬 무대를 보여주었다. 

마마무를 몰랐던 중년들도 이들의 매력에 빠질 만큼 멋지고 후련한 공연을 보여준 마마무 슈퍼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손승연을 긴장시킨 기대 이상의 무대를 보여준 마마무 결과는 411표로 정동하를 누르고 1승. 다음순서 홍경민마저 누르고 이날 2승 1패를 기록한 마마무 일냈다!


[제목] 마마무 - 잠깐만 (원곡가수 주현미) [가수/그룹] 마마무 (MAMAMOO) 멤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호섭; 작곡 김영광; 편곡 돈스파이크, SooNo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작곡가 김영광 편 (2015.1.1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