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손승연 - 잊게 해 주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1회

올드코난 2015. 1. 10. 20:19
반응형

갈수록 이뻐지는 손승연의 감미로운 재즈 무대 '잊게 해 주오'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10 (토) 181회 불후의 명곡 - 한국인의 희로애락 작곡가 김영광 편


7번 마지막 무대는 발라드 댄스 록 국악까지 소화 불가능한 장르가 없는 불후 공식 슈퍼루키, 손승연! 이번엔 감미로운 재즈 여신으로 변신! 노래는 <장계현 - 잊게 해 주오> 1987년 발표곡으로 70년대 고고 열풍을 일으켰던 밴드 템페스트의 첫 히트곡이다. 밴드의 리더였던 보컬 장계현이 불렀는데, 당시 전두환의 군사정권 시절 무력감이 만연했던 대학생들의 가슴을 파고들어 큰 인기를 얻었다. 김영관이 우연히 템페스트의 노래를 듣고 음반을 내자고 해서 발매해 히트를 쳤다고 한다.



손승연은 재즈 풍으로 편곡을 했는데, 마마무의 선전에 위기감을 느꼈는지, 원래 보다 좀 더 힘을 주고 불렀음이 느껴졌다. 1993년 이제 23살된 손승연의 원숙해짐과 2014년 불후의명곡 슈퍼루키 손승연의 저력을 확인해 주었던 진한 여운을 남긴 무대 결과는 김경호가 2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손승연 - 잊게 해 주오 (원곡가수 장계현) [가수] 손승연 (Son Seung-yeon; Sonnet Son) *보이스코리아 시즌1 우승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중순; 작곡 김영광; 편곡 박영신, Jamisoul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작곡가 김영광 편 (2015.1.1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