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김영광편 우승, 김경호 - 날이 날이 갈수록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1회

올드코난 2015. 1. 10. 20:15
반응형

댄스스포츠선수 안혜상과의 특별 콜라보 무대! 화끈하고 정열적인 락커 김경호의 댄스 실력은?! 김영광편 우승곡 ‘날이 날이 갈수록’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10 (토) 181회 불후의 명곡 - 한국인의 희로애락 작곡가 김영광 편


6번 무대는 새 신랑으로 돌아온 국민 로커 김경호! 안혜상과 함께한 무대 <이영화 - 날이 날이 갈수록> 1992년 발표곡으로 경쾌하고 감각적인 트로트 풍의 노래다. 이영화의 개인적인 시련을 겪으면서 고생하던 시절 음악에 대한 열정을 살려 불렀다고 한다. 이 곡의 성공으로 이영화는 재기에 성공하게 되고 최고의 가수로 인정을 받게 된다.



김경호는 이번 무대는 댄스 스포츠로 꾸몄다. 춤바람 난 40대 중년 김경호의 노력의 결실을 볼 수 있었던 무대. 참고로 공연을 같이한 안혜상은 김경호의 매니저와 결혼을 했는데, 이는 김경호의 춤선생이었던 안혜상을 김경호의 매니저가 집까지 바래다 주다 정분이 났다나~, 덧붙어 안혜상은 과거 MBC 댄스프로그램에서 문희준과 함께 조를 이뤄 우승을했던 적이 있고, 얼마전 케이블 TV에도 출연을 했었던 유명한 스포츠 댄서다. 오로지 춤으로 완성한 김경호의 정열적인 삼바 무대 결과는 428표를 얻어 마마무의 3연승을 저지했다. 그리고 마지막 순서 손승연 마저 누르고 2연승으로 김영광 편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김경호 - 날이 날이 갈수록 (특별출연: 안혜상) (원곡가수 이영화) [가수] 김경호 (Kim, Kyung-Ho)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동주; 작곡 김영광; 편곡 양남승, 정재호; 안무 CLUP JADE, 이은정, 김현유, 이수림,유서원, 최형준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작곡가 김영광 편 (2015.1.1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