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김경호 - 파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2회

올드코난 2015. 1. 17. 20:00
반응형

깊은 울림과 여운을 남긴 김경호 <파초>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10 (토) 182회 불후의 명곡 - 한국 가요사를 빛낸 전설의 패밀리들의 명곡 향연, 음악과 함께 가족은 즐겁다 가족특집


3번 무대는 매회 변신에 변신을 거듭하는 국민 로커, 국민 언니~ 김경호! 노래는 촉촉한 감성의 쌍둥이 형제 듀오, 수와진의 파초. 1988년 발표되 포크 송의 명곡으로 수와 진을 인기가수로 만들어 준 노래다.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국민가요로 1988년 ‘한국 노랫말대상’에서 좋은 노랫말 상을 수상했다. 아련함이 있는 가사에 잔잔하면서도 힘이 느껴지는 곡으로 지금도 불후이웃을 돕는 일을 계속하고 있는 수와진의 선한 마음이 대중들에게 전달되어 더 큰 감동을 준 노래다.



지난주 화려한 댄스로 우승을 차지한 김경호는 분위를 바꿔 락 발라드로 편곡했다. 소녀의 감성을 간진한 락커 김경호의 여린 듯하면서도 묵진한 보컬로 낮고도 높은 그런 울림을 느끼게 해주었다. 최고의 가수 김경호의 명품 발라드! 결과는 406표로 김경호 승리, 손승연과 세 번 대결에서 모두 다 승리를 거두는 김경호. 다음순서 EXID, 김소현&손준호를 누르고 이날 3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김경호 - 파초 (원곡가수 수와진) [가수] 김경호 (Kim, Kyung-Ho) [장르] K-Pop [제작] 작사 이건우; 작곡 유영선; 편곡 김재홍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가족은 즐겁다 (2015.1.1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