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jtbc히든싱어 오예중 - 어쩌나 [노래 듣기,가사] Oh Ye Joong

올드코난 2015. 2. 1. 19:47
반응형

2013년 jtbc히든싱어 장윤정편에 출연했던 오예중은 성악을 전공해 기본기가 잘 다져진 준비된 가수로 "수와진" 심장병어린이돕기 자선공연을 수년간 활동했었다. 히든싱어 출연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여기에 작년 12월 국회의사당에서 진행된 "2014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시상식에서 최진희/한혜진과 함께 신인가수로서는 최초로 특별공로상 신인상을 수상했다.

그리고, 이제 오예중은 공식적으로 데뷔식을 치르는데 데뷔 첫 미니앨범[first showcase]에 수록된 타이틀곡 "어쩌나어쩌나"와 후속곡 "바람꽃"은 "먼훗날"로 1983년 kbs 방송가요대상을 수상한 가수 최완규가 만들었다. 타이틀곡인 이곡 "어쩌나어쩌나"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단순한 가사에 복고풍 멜로디를 붙인 경쾌한 세미트롯 곡으로 색소폰연주자 김원용을 비롯한 대한민국 최고에 연주자들로 구성된 세션팀과 예음사단이 참여해 주었다. 오예중은 노래 잘하는 가수가 되기보다는 본인 음악을 듣는 모든 분들이 행복해지고 치유될 수 있는 그런 음악을 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보였다.

[제목] 오예중 - 어쩌나 어쩌나 [가수] 오예중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 박한나; 작곡 최완규; 편곡 박용진 [앨범] [EP] 어쩌나 어쩌나(2015.1.12.)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어쩌나 어쩌나

아티스트
오예중
앨범명
어쩌나 어쩌나
발매
2015.01.1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어쩌나 어쩌나 나는나는 어쩌나
내 사랑이 병이 났어요
사랑은 아픈 거래요 그래서 열이 난데요
화끈화끈 달아올라요
이리와요 내 사랑아 내가슴에 안겨봐
콩닥콩닥 뛰는가슴 어쩔수가 없네요
어쩌나 어쩌나 나는나는 어쩌나
내 마음을 들켜 버렸네
누가누가 볼까봐 얼굴빨개 지네요
나는나는 어쩌나 어쩌나 (X2)

그 다음엔 나도나도 몰라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