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조영구 - 사랑벌 [노래 듣기,가사] Cho, Young-Goo

올드코난 2015. 2. 1. 19:39
반응형

리포터의 제왕 조영구 2번째 싱글 ‘사랑벌’은 2014년 5월 ‘세월아 세월아’ 를 발표한 후, 꼭 반 년 만에 발매하는 곡으로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고진철이 모든 곡의 작사, 작곡을 맡았다. 드러머 강수호, 베이시스트 신현권, 키보디스트 최승찬, 기타리스트 서창원, 코러스 김현아 등 국내 최고의 연주인들과 스텝들이 참여했다. 조영구는 가수로서 대중들에게 더욱 더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다는 바램과 음악에 대한 진실성, 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겠다는 다짐을 보였다고.

[제목] 조영구 - 사랑벌 [가수] 조영구 (Cho, Young-Goo)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작곡/편곡 고진철 [앨범] [싱글] 사랑벌 (2015.01.12.)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RI AK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좋아좋아

아티스트
조영구
앨범명
사랑벌
발매
2015.01.1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좋아라 미칠 것만 같이 그렇게 좋아라
좋아라 죽을 것만 같이 그렇게 좋아라
아아아 아아 당신 보고 있으면
무조건 나는 좋아라

좋아 좋아 좋아 당신이 좋아 내 마음 가져간 당신이 좋아
날마다 이렇게 따스한 손길로 나를 꼭 안아 주세요
나도 좋아 좋아 당신이 좋아 나 밖에 모르는 당신이 좋아
어두운 별빛도 차가운 달빛도 당신 있으면 나는 행복해

두 번 다시 울지 않을래 아파했던 시간은 모두
먼지속에 투둑툭 털어 버리고 나 당신만 사랑할래요

좋아라 미칠 것만 같이 그렇게 좋아라
좋아라 죽을 것만 같이 그렇게 좋아라
아아아 아아 당신 보고 있으면
무조건 나는 좋아라
무조건 나는 좋아라
무조건 나는 좋아라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