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파로 - No No No (Feat. 럭키제이 제시카 에이치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Pharoh, Jessica H.O.

올드코난 2015. 1. 31. 15:53
반응형

지난 5월 첫 번째 EP [Part 1]을 통해 성공적인 입지를 다진 파로(Pharoh) 디지털 싱글 ‘No No No’는 ‘원해 feat. Loco, C-Luv’를 작곡했던 이은희, 이치우가 만든곡으로 Lucky J의 멤버 Jessica H.O의 그루브 있는 보컬로 피처링을 해주었다.

‘No No No’는 미니멀한 R&B 힙합 곡으로, 방황하고 있는 남자와 그 모습을 보고 있는 여자의 심리상태를 묘사하고 있다. 간단하면서 매력적인 멜로디의 후렴과 파로의 랩이 마치 남녀가 대화하는 듯하다. 신디사이저와 EP(electric piano)의 적절한 조합과 강력한 드럼은 이 곡을 잔잔하지만 바운스를 충분히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주고 있다. 옛 애인을 그리워하지만 현재의 애인이 있기에 ‘그러면 안 되’라는 뜻의 ‘No’는, 파로 자신의 경험이 바탕이 되었다고 한다.

[제목] 파로 - No No No (Feat. 제시카 H.O.) [가수/래퍼] 파로 (Pharoh)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윤대장; 작곡/편곡 이은희, 이치우 [앨범] [싱글] No No No (2014.11.25. Mafiarecords)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주마피아레코즈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