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2.14. (토) 186회 불후의 명곡 - 작곡가 故 이영훈 편
5번 순서는 록, 발라드, 퍼포먼스까지 팔방미남 듀오 옴므 노래는 <이문세-소녀>. 1985년 이문세 3집 수록곡으로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노래다. 이영훈이 고등학교 때 습작해 초고로 잡아 놓았던 곡으로 이영훈이 이문새를 처음 만난날 들려주었다고 한다. 이문세는 당시 이 노래를 한 번에 녹음했다고 밝혔다.
옴므는 순수한 감정으로 표현하겠다고 했는데, 조금은 응큼한 느낌이...^^
편곡은 전체적으로 힘이 많이 들어갔다. 순수한 청년의 마음으로 부르기 보다는 이별후에 마치 그녀를 그리워하는 듯한 느낌처럼 들렸다.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보컬은 좋았다. 결과는 문명진 2연승.
[제목] 창민&이현 (HOMME) - 소녀 (원곡가수 이문세) [가수] 창민&이현 (HOMME) (옴므) 멤버: 창민, 이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영훈; 편곡 김원, 별나라언니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작곡가 이영훈 편 (2015.2.14. 한국방송공사)
[방동동영상 링크]
클릭하세요 ☞ http://tvpot.daum.net/v/vc4f24jjoOOCwXc6C7oNX7E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