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울랄라세션 - 너무합니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8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3. 1. 19:58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2.14. (토) 188회 불후의 명곡 - 김수희 편

1번 무대는 울랄라세션 김명훈과 박광선 듀엣 노래는 김수희의 너무합니다. 김수희의 정식 데뷔곡으로 1976년 발표되었다. 뮤지컬 무대에서 이 노래를 열창한 이후 노래 실력을 인정받고 다음해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일본에서 교포사이들에게 먼저 인기를 얻었고, 한국에서는 뒤늦게서야 인기를 얻게 되는데, 당시 라디오 DJ였던 이종환이 생방송을 통해 이 노래를 듣고 가수를 찾게 되면서 김수희의 이름이 알려지게 되었다고 한다. 이후 김수희는 일본에 진출해 이곡을 일본어로 번안해 불렀다. 1985년 3월 일본에서 최우수 인기가수로 뽑히기도 했다.


울랄라세션이 넷이 모이면 퍼포먼스의 제왕이고 김명훈과 박광선이 듀엣으로 나오면 발라드를 부르고는 했는데, 이날도 트로트 느낌의 발라드로 편곡해 남성의 감성으로 불렀다. 366표를 얻어 조정민을 누르고 옴므에 패해 1승 1패를 기로했다.

[제목] 울랄라세션 - 너무합니다 (원곡가수 김수희) [가수] 울랄라 세션 (ULALA SESSION) 김명훈 & 박광선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윤항기; 편곡 김링크, Team NuziK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김수희 편 (2015.2.2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출처 유튜브 KBS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너무합니다

아티스트
울랄라세션
앨범명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김수희 편)
발매
2015.02.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전주 - 19초)

①김명훈)마지막 한 마디 그 말은 나를 사랑한다고
돌아올 당신은 아니지만 진실을 말해 줘요
떠날 때면 말없이 떠나가세요
날 울리지 말아요
너무 합니다 너무 합니다
당신은 너무 합니다

②박광선)조용히 두 눈을 감고서 당신을 그려봅니다
너무나 많았던 추억들을 잊을 수가 없어요
떠나간 당신은 야속하지만 (같이: 후회하지 않아요)
너무 합니다 너무 합니다
당신은 너무 합니다

①김명훈)날 두고 떠나지 마
②박광선)나를 두고

①김명훈)너무 합니다 너무 합니다
당신은 (너무 합니다)
②박광선)너무 합니다 너무 합니다
당신은 (같이: 너무 합니다)
너무 합니다 너무 합니다
당신은 너무 합니다
①김명훈)당신은 너무 합니다

(후주 – 20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