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조정민 - 정거장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8회

올드코난 2015. 3. 1. 20:22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2.14. (토) 188회 불후의 명곡 - 김수희 편

2번 무대는 장윤정, 박현빈의 뒤를 잇는 트로트계의 떠오르는 샛별 조정민 노래는 <정거장>. 1981년 발표곡으로 신나는 멜로디와 김수희의 파워풀한 가창력의 곡으로 지금도 주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애창곡이다.

조정민은 2009년 조아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했었는데 6개월만에 활동을 접고 다른을 하다 최근 본명 조정민으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 작년 2014년 트로트 엑스에 출연해 빼어난 미모로 큰 관심을 받았고, 지금은 트로트 계의 핫한 여가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예쁜 외모와 섹시한 S라인에 매혹적인 무대로 불후의명곡 첫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남심을 올킬한 조정민의 경연 결과 366표로 울랄라세션이 1승을 거두었다.

[제목] 조정민 - 정거장 (원곡가수 김수희) [가수] 조아 (JOAH, 조정민)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수희; 편곡 돈스파이크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김수희 편 (2015.2.2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 출처 유튜브 KBS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정거장

아티스트
조정민
앨범명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김수희 편)
발매
2015.02.28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전주 - 20초)

떠나가면 눈물을 짓고
돌아오면 미소를 짓는
바람처럼 스쳐가는 수많은 얼굴

안녕이라는 인사를 하며
다시 올 날 재회를 두고
연기처럼 사라지는 먼 기적소리

정거장 그곳은 너와 나의 인생이 있는 곳
여자 여자 여자인 내가 기다려야지

떠나가는 사람들마다
돌아오는 사람들마다
오고가는 사람마다 수많은 사연

사랑한다는 그 말을 두고
다시 온다는 약속을 두고
바람결에 흩어지는 먼 기적소리

정거장 이곳은 너와 나의 인생이 있는 곳
여자 여자 여자인 내가 기다려야지

(간주 - 17초)

정거장 이곳은 너와 나의 인생이 있는 곳
여자 여자 여자인 내가 기다려야지

정거장 이곳은 너와 나의 인생이 있는 곳
여자 여자 여자인 내가 기다려야지

정거장 정거장 이곳은 너와 나의 인생이 있는 곳
여자 여자 여자인 내가 기다려야지
기다려야지
기다려야지

(후주 – 24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