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착한 기부송, 김예림 (투개월) - 어른 맞니 (With Kei G Travus)[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Lim Kim - Are You a Grown Up?

올드코난 2015. 3. 4. 13:48
반응형

어른만 들을 수 있는 김예림의 세상에서 가장 착한 노래 ‘어른맞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기부테인먼트(기부+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으로, 음원으로 인한 수익금 전액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를 돕는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어른 맞니’는 삼포세대, 열정페이 등 결코 가볍지 않은 고민을 짊어진 채 쫓기듯 어른이 되어가는 대한민국의 2030세대에게 진정한 어른이란 무엇인지 생각해보자는 메시지를 재미있는 가사와 신시팝으로 경쾌하게 표현한 착한 기부송이라고.

노래를 즐기기만 해도 기부가 되는 새로운 기부문화를 열어갈 착한 노래 ‘어른 맞니’는 산타뮤직의 프로듀서 Kei G Travus가 만들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천진난만하게 아이들과 뛰어 노는 김예림의 소녀다운 이미지부터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모습까지 볼 수 있다.

[참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ChildFund Korea)은 1948년부터 한국의 사회복지역사와 함께 해온 유서깊은 재담으로 국내외 58개국의 아동을 돕고 있는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이다.

[제목] 김예림 (투개월) - 어른 맞니 (With Kei G Travus) [가수] 김예림 (투개월) (Lim Kim) [장르] K-Pop, 캠페인 [제작] 작사/작곡/편곡 Kei G Travus [앨범] [싱글] 어른 맞니 (2015.3.4.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어른 맞니

아티스트
김예림 (투개월)
앨범명
어른 맞니
발매
2015.03.0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아메리카노가 일상
달큰한 소주 한 잔 어때? (좋아~)
사랑, 이별에 쿨 한 척
야한 얘기에도 그저 (그래~)

월급통장 스쳐 한숨
불끈불끈 보약 필요해 (예에~)
주변 기대 많아 막막
좀 더 멋질 줄 알았는데 (내 말이~)

이유 없이 청춘이라
아플 필요는 없는걸
외로움도 속마음도
털어놓을 사람 없다고
정말 난 다 큰 걸까

그게 다 어른 맞니
그러면 어른 되니
가끔 애매한걸
사실은 나 잘 모르겠어

지금의 모습으로
작은 친구를 위해
손을 내밀어
마음이 닿도록

우리 함께 해 growing up
u can do everything, anything with me
다가와 우리 함께 해 growing up
u can do everything, anything with me


어른이라도 헤매 일 때도 있어
이제 괜찮아 너를 꼭 안을래
oh * 5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