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이시몬 - 연애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imone; - Nothing More Better Than Now

올드코난 2015. 3. 9. 11:15
반응형

Mnet 보이스코리아2 이시몬 공식 데뷔곡 연애

이시몬은 2013년 Mnet 보이스코리아2 첫 회부터 신승훈, 백지영, 길, 강타 등 코치들에게 ‘올턴’을 받았던 준우승까지 차지했었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드라마틱하고 풍부한 감정표현으로 코치들로부터 “압도적인 가창력과 탁월한 표현능력”이라는 극찬을 받았었다. 이시몬은 김종진의 봄여름가을겨울 밴드에서 4년간 코러스를 했던 인연으로 올해 초 봄여름가을겨울이 설립한 (주)봄여름가을겨울과 정식 계약을 맺었는데,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은 지금까지 8장의 정규 앨범을 직접 제작해 왔지만 신인 가수를 발굴해 앨범을 완성한 것은 27년 만에 처음있는 일이라고 한다.

‘연애’는 1999년 김현철 정규 7집에 수록됐던 곡으로 김현철 특유의 세련된 멜로디와 섬세한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이다. 이 곡을 만든 김현철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 자신의 오리지널 곡에 새로운 감성을 입히고 음악적 깊이를 더했다. 이시몬은 김현철의 음악을 들으며 뮤지션의 꿈을 키워온 만큼 김현철에 대한 존경의 의미를 담아 ‘연애’를 자신의 정식 데뷔곡으로 정했다고 한다.

이시몬 버전의 ‘연애’는 원곡을 블루지한 스타일로 해석해 원곡이 갓 사랑에 빠진 남자의 막연한 설렘을 표현했다면, 이시몬은 새로운 사랑 앞에서 차분한 목소리로 미묘하게 흔들리는 여성의 마음을 표현했다.

싱글 앨범에는 ‘연애’를 총 4개가지 버전으로 편곡해 수록되었는데,

1번트랙 오리지날 버전은 원곡자 김현철이 직접 프로듀싱과 편곡에 참여했고 알앤비 버전으로 편곡되었다. 이시몬의 진한 감성이 강조되었고 원곡에 비해 템포를 늦춰 이시몬의 섬세한 감정선을 보여준다.

2번 트랙 연애 (English Ver.) 영어 버전은 원곡의 가사를 바탕으로 이시몬이 영어로 개사했는데, 원곡이 주는 느낌을 담아 영어 가사로 부른 노래.

3번 트랙 연애(feat.업댓브라운)는 브라스 팝 밴드 업 댓 브라운이 편곡에 참여하고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이 편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에 이시몬의 개성있는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

타이틀이며 4번 트랙 연애 (Groove King Ver.) 그루브킹 버전은 베이시스트 최원혁이 편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해 업 템포의 연주로 원곡의 상큼함을 고스란히 간직하면서 트랜디한 사운드로 이시몬의 개성을 그대로 담았다.

[제목] 이시몬 - 연애 [가수] 이시몬 (SIMON;e) [장르] K-Pop, R&B [제작] 작사/작곡/편곡 김현철 [앨범] [싱글] 연애 (2015.3.5. 봄여름가을겨울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SaW 봄여름가을겨울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SSaW 봄여름가을겨울 플러그인 * 업댓브라운 버전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연애

아티스트
이시몬
앨범명
연애
발매
2015.03.05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정말 유치한 것 같아 내가 하는 모든 얘기가
산다는 게 원래 그런 거라지만
저 푸른 초원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서
님과 함께 살고 싶은 기분이야

누굴 좋아한다는데 이유가 그런 이유가 어딨겠어
그저 어느 누가 맘에 들면 그냥 맘에 드는 거지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alright 연애하는 기분이란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alright 정말 좋은 것 같아

사람 일이란 것을 이 세상 어느 누가 알겠어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일이겠지
우리가 이 다음에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나는 다시 태어난 듯한 느낌야

누굴 좋아한다는데 이유가 그런 이유가 어딨겠어
그저 어느 누가 맘에 들면 그냥 맘에 드는 거지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alright 연애하는 기분이란
나는 날아 날아 올라 그대와 함께 있을 때면
alright 정말 좋은 것 같아
alright 정말 좋은 것 같아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