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더블케이 - 꿈한테 (feat. 쿤타)[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Double K - To Dream (feat. Koonta)

올드코난 2015. 3. 9. 12:55
반응형

댄디 가이 더블케이(Double K) '꿈한테'는 힙합계에 입문 후 지난 10년 간 활동을 해오며 보고, 듣고, 느낀 모든 것들을 담은 노래라고. 주변 환경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이 정한 목표와 꿈을 위해 오로지 한 길로 달렸던 더블케이의 지난 시간과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앞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더블케이의 의지를 담은 곡이다.

더블케이는 2004년 정규 앨범 'Positive Mind'를 발표하며 공식 데뷔 했고 2012년 Mnet 쇼미더머니 시즌1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래퍼다.

[제목] 더블케이 - 꿈한테 (feat. 쿤타) [가수/래퍼] 더블케이 (Double K, 손창일)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더블케이; 작곡 VO3E, 더블케이 [앨범] [싱글] 꿈한테 (2015.3.9. 오스카이엔티)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