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음악 방송

헨리 - 길#거짓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Part 10, Henry of Super Junior - Road#Lie

올드코난 2015. 3. 14. 15:37
반응형

Mnet 드마 칠전팔기 구해라 Part 10의 타이틀곡인 헨리의 '길'은 자신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고민하는 청춘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실제 '음악 천재'인 헨리는 그간 드라마 속에서도 진짜 헨리 그대로의 다양한 음악적 능력과 순수한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왔다. 이번에 발매된 '길'은 10화 속 헨리가 고향에 대한 그리움과 외로움을 느끼던 찰나 황제국의 나쁜 꾀임까지 더해져 내적으로 갈등하는 씬에 삽입된 감성 발라드로 극의 분위기와 '헨리'라는 극중 캐릭터의 감정을 브라운관을 넘어 시청자에게 고스란히 전하는 데 일조했다.

[제목] 헨리 - 길#거짓말 [가수] 헨리 라우 (Henry Lau, 중국어 간체: 刘宪华, 정체: 劉憲華, 병음: Líu Xiànhuá, 한국어식 발음: 유헌화, 홍콩식 발음: Lau Hin Wa 1989년 10월 11일 ~ )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박진영; 편곡 배영준 [앨범] [EP]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10 (Mnet 드라마)(2015.3.14. CJ E&M)

[Music Video/Audio]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길#거짓말

아티스트
헨리
앨범명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10 (Mnet 드라마)
발매
2015.03.14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내가 가는 이길이 어디로 가는지
어디로 날 데려가는지 그 곳은 어딘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오늘도 난 걸어가고 있네

사람들은 길이 다 정해져 있는지
아니면 자기가 자신의 길을 만들어 가는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이렇게 또 걸어가고 있네

(잘가)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행복해)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나를 잊어줘)이 길의 끝에서 (잊고 살아가줘) 내 꿈은 이뤄질까

무엇이 내게 정말 기쁨을 주는지
돈인지 명옌지 아니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인지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아직도 답을 내릴 수 없네

자신있게 나의 길이라고 말하고 싶고
그렇게 믿고 돌아보지 않고 후회도 하지 않고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아직도 나는 자신이 없네

(잘가)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행복해)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나를 잊어줘)이 길의 끝에서 (잊고 살아가줘)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지금 내가 어디로 어디로 가는 걸까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야 살아야만 하는가

나는 왜 이 길에 서있나(왜 이 길에)
이게 정말 나의 길일까(정말 나의 길일까)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난 무엇을)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엔터 > 음악 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졸리 브이 - 괜찮아 [노래 듣기,가사] Mnet 언프리티 랩스타 7회, Jolly V - It's All Good  (0) 2015.03.20
지민, 아이언 - Puss [노래 듣기,가사] Mnet 언프리티 랩스타 7회  (0) 2015.03.20
치타 - Coma 07' (코마 07)[노래 듣기,가사] Mnet 언프리티 랩스타 7회  (0) 2015.03.20
칠전팔기 - Bounce (바운스)[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Part 10, Team Never Stop - Bounce  (0) 2015.03.14
유성은, 진영 (B1A4), 민효린, 울랄라세션 - 그녀가 웃잖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net 드라마 칠전팔기 구해라 Part 10, She Is Smiling  (0) 2015.03.14
박호용 - 술이야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Park Ho Yong - Drinking  (0) 2015.03.13
지민, MC메타, 넋업샨 - T4SA (Prod. by MC META)[노래 듣기,가사] Ji Min, MC META, Nuck Mnet 언프리티 랩스타  (0) 2015.03.13
유성은, 울랄라세션 - 그랬나봐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U Sung Eun, ULALA SESSION - Maybe, Mnet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9  (0) 2015.03.07
칠전팔기 - 아로하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Team Never Stop - Aloha, Mnet 칠전팔기 구해라 OST part 9  (0) 2015.03.07
키썸, San E, 태완 - 슈퍼스타 (Prod. by D.O)[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Kisum, San E, TAE WAN - Superstar (Prod. by D.O) Mnet 언프리티 랩스타  (0) 2015.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