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아이언 - blu (Feat. Babylon)[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3. 31. 09:18
반응형

Mnet SHOW ME THE MONEY 시즌3 구제래퍼로 존재감을 알린 아이언 공식 데뷔 싱글 blu는 이별에 관한 노래로 모던락 스타일의 힙합곡이다. 이별한 남자가 사랑했던 여자를 마음속에서 지워나가기 위해 약한 내면을 감추기 위해 강한 척 하고 아무렇지 않은 척 상처받은 한 사람이기 보다는 나쁘고 쿨한 남자이기를 선택하는 남자를 표현한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게 거침없이 내뱉는 독설이 사실은 자신이 상처를 덜 받기 위해 남자들이 선택하는 자기 가학적 이별의 모습을 역설적으로 보여준다.

[제목] 아이언 - blu (Feat. Babylon) [가수/래퍼] 아이언 (Iron)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아이언, 슈프림 보이; 작곡 Simo, Gizmo, 슈프림 보이 [앨범] [싱글] blu(2015.3.31. 일광폴라리스)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blu

아티스트
아이언
앨범명
blu
발매
2015.03.31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긴 시간이 지났지 나도 많이 변했지
그전보다 더
넌 뭘 하고 사는지 내 생각은 나는지
더는 몰라도
아무렇지 않아 나는 babe
그래 원래 그런 놈
잠깐 동안 가졌었던 죄의식
it ends with the break of dawn
i have nuthin' 우리 사진
니 번호와 문자까지 다 지웠지
니가 사준 옷과 신발
니가 만든 반지까지 남김없이
알아 난 더러운 놈
니가 곁에 있을 때도 나는 lonely
사랑하는 척을 해 니 두 눈을 마주보며 다릴 떨지
가책 없이

시간이 지나면 넌 점점 사라지겠지
나를 욕해도 돼 난 나쁜 놈인걸
담배연기처럼 보이지 않게 흩어지겠지
너도 날 버려줘 난 그런 놈인걸

이젠 쉿, 너는 없지
너와 나눈 감정은 개나 줬지
내가 했던 변명은 모두 억지
니가 차린 밥상을 전부 엎지
쉿, 너는 없지
너와 나눈 감정은 개나 줬지
내가 했던 변명은 모두 억지
니가 차린 밥상을 전부 엎지

그래 나는 너의 nightmare nightmare
쉽게 흔들리는 갈대 갈대
기생했지 난 니 삶에 삶에
니 뒷목에 꽂은 빨대 it's like that
예전과는 다르지, 쉽게 얻게 된 유명세
이젠 모든 여자들이 술을 건네
그 속에서 매일 밤을 허우적대
그게 싫지만은 않아, 달콤해
니 기억은 단지 가사로
이용할 뿐 나 잘되려 니 얘길 팔어
어쩌면 니 친구들이 뒤에서 나에 대해 했던 말
그래 그 말들이 백번 맞어
이제 그만 쉿, 난 잘살지
넌 지금껏 거짓된 나와 만났지
너와 내 현실 ain't no drama scene
no drama scene drama scene

시간이 지나면 넌 점점 사라지겠지
나를 욕해도 돼 난 나쁜 놈인걸
담배연기처럼 보이지 않게 흩어지겠지
너도 날 버려줘 난 그런 놈인걸

이젠 쉿, 너는 없지
너와 나눈 감정은 개나 줬지
내가 했던 변명은 모두 억지
니가 차린 밥상을 전부 엎지
쉿, 너는 없지
너와 나눈 감정은 개나 줬지
내가 했던 변명은 모두 억지
니가 차린 밥상을 전부 엎지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