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하동균 - 난 아직 모르잖아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1회

올드코난 2015. 4. 11. 00:47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10. (금) 제 11회, 5라운드 2차 경연 주제: 80년대 명곡 7번 마지막 순서는 1차 경연 5위 하동균 노래는 난 아직 모르잖아요 (이문세). 80년대에는 최고의 발라드 가수들이 많이 나왔었는데, 이중 가장 많은 발라드곡을 히트시킨 가수가 이문세였다. 수 많은 명곡을 불렀고, 지금도 그가 부른 노래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곡은 이문세의 3집 앨범 수록곡으로 ‘이문세-이영훈 콤비’의 작품으로 故이영훈이 30분 만에 만든 곡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이 노래는 하동균 자신이 조금은 쓸쓸할 때 나왔던 노래라 부르고 싶었던 노래로 어렸을때부터 많이 들었고 외로움과 고민이 느껴진 가사의 감정을 노래해 보고픈 마음에 선곡했다고 한다. 소찬휘부터 스윗소로우까지 대체적으로 흥겨웠던 이날 경연 진한 감성으로 마무리 지은 하동균의 경연결과는 2위로 가왕전에 진출하게 되었다.

[제목] 하동균 - 난 아직 모르잖아요 (이문세) [가수] 하동균 (Ha, Dong-Qn)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영훈; 편곡 고태영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1회 '80년대 명곡'‘ (2015.4.10.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