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양파 - 누구 없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나는가수다3 11회

올드코난 2015. 4. 11. 00:17
반응형

최고의 음악프로그램! MBC 나는 가수다 시즌3 2015.4.10. (금) 제 11회, 5라운드 2차 경연 주제: 80년대 명곡 4번 순서는 양파 노래는 한국 블루스의 대표 가수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선곡했다. 곡은 포크와 블루스, 록과 테크노, 트로트까지 폭넓은 음악 영역을 넘나들며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한영애의 낮고 굵으면서도 허스키한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 조율과 더불어 지금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명곡이다.



의외의 선곡일수도 있지마 자세히 알고 보면 당연한 선곡이었다. 한영애는 블루스 음악을 하던 가수고 양파는 R&B가수로 둘다 흑인음악에 뿌리를 둔 음악을 하는 뮤지션이다. 양파는 고전적인 의상과 편곡으로 80년대 풍의 펑키한 느낌에 뮤지컬스런 연출로 이전까지 애잔한 노래에서 탈피해 이런 노래도 들려준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처음으로 댄서들과 공연을 펼친 양파의 경연결과는 4위였다. 가왕전에서도 양파의 무대를 기대해 보자.

[제목] 양파 - 누구 없소 (원곡가수 한영애) [가수] 양파 (yangpa, 이은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윤명운; 편곡 진보 [앨범] [싱글] 나는가수다 시즌3 11회 '80년대 명곡'‘ (2015.4.10. 문화방송)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