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배기성 - 황진이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4회

올드코난 2015. 4. 11. 20:47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4.11. (토) 194회 불후의 명곡 - 작곡가 박성훈&박현진 특집 1편 2번 순서는 얼마전 S와 함께 출연을 했었고 이제 ‘불후의 명곡’에 첫 단독 출연하는 데뷔 22년차 가수 배기성 노래는 <박상철-황진이> 2007년 발표곡으로 무조건과 더불어 박상철의 빅 히트곡으로 국민 애창곡에 늘 상위권을 기록하는 노래로 선거철만되면 선거캠페인 송으로도 자주 듣게 된다.



배기성은 이번 무대가 솔로로는 공식적으로 처음 서는 무대라고 한다. 의외의 사실이었는데, 그만큼 일주일동안 부담이 컸었다고. 무대 위에 오르기 전에 긴장감에 물을 마시고 또 마셨다. 가수 인생의 터닝포인트로 삼겠다는 각오로 무대에 선 배기성은 오랫동안 예능인으로만 알려진 자신의 이미지를 벗게 다는 듯 온 몸을 쥐어짜듯 온 힘을 쏟아낸 노래를 들려주었다. 국악을 접목한 편곡이 이색적이었다. 후회 없이 모든 힘을 다 쏟아 부은 배기성 경연 결과는 385표를 얻어 알리와 다음 순서 민아까지 누르고 2승 1패라는 첫출연 성공적인 신고식을 거두었다.



[제목] 배기성 - 황진이 (박상철) [가수] 배기성 (Bae, Ki-Sung) *캔 , M4 , JJHolic , 빨간추리닝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한솔; 작곡 박현진; 편곡 이자은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박성훈&박현진 1편 (2015.4.1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