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노라조 조빈 -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음악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EP] 조빈 일집 명상판타지

올드코난 2015. 4. 28. 08:19
반응형

노라조 조빈의 영상음악 [EP] 조빈 일집 명상판타지는 조빈의 차분한 목소리로 스트레스가 많거나 심리상태가 불안한 사람들의 감정상태를 차분하고 긍정적으로 만들어주고 몸을 이완 시켜주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젝트성 앨범으로 ‘ 듣기만해도 부자가되는 음악’을 포함 고민해결을 위한 총 7곡이 수록되었다. 듣기 편안한 오디오 주파수대를 만들기 위해 산으로 들로 다니며 조빈이 직접 녹음한 자연의 소리를 넣는 열의까지 보여주었다. 가볍게 들어도 좋고 정말 명상하기 위해 들어도 좋다.

[제목] 노라조 조빈 -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음악 [가수] 조빈 (Jo, Bin, 조현준) *노라조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편곡 norazo expo [앨범] [EP] 조빈 일집 명상판타지(2015.4.8. 노라조프로덕션)

[Music Video/Audio]  

☞ 가사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NORAZOfanify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조빈 듣기만 해도 성공하는 음악 노래가사 (나래이션)파이팅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내가 진정 원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세상에 모든 사람들이 나를 사랑한다.

이상하리만치 신기하게 모든 상황이 나를 위해 존재한다.

무엇이든 상상하기만하면 이루어진다.

로또는 비교도 안 될 성공이 다소곳한 자세로 나를 영접하려 기다리고 있다

지금의 노력이 커다란 우주의 기운과 만나 무한한 성공의 부와 명예를 나에게 제공한다.

나를 사랑한다. 이 음악을 듣고 있는 지금의 나도 사랑한다

나는 최고를 향해 걸어가는 도전자이다.

나는 나를 영원히 응원한다. 나는 최고가 된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