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로맨틱 쌍다이아 vs 불난집에 부채질 (미쓰에이 민) - 인형의 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회

올드코난 2015. 5. 31. 19:10
반응형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회 2015.5.31. 5대 복면가왕 1라운드 경연. 2.두번째대결: 로맨틱 쌍다이아 vs 불난집에 부채질 - 인형의 꿈 (일기예보)

두 번째 대결 역시 남녀 대결이었다. 노래는 강현민과 나들이 활동했던 일기예보의 대표곡 인형의 꿈이었다.(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 애잔한 감성과 하모니로 잔잔한 여운이 남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경연 결과는 53대 46 7표 차이로 로맨틱 쌍다이아가 다음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리고 뛰어난 춤 솜씨를 가진 부채질의 정체는 미쓰에이 민이었다. 

민의 솔로 무대는 이번이 처음이 아닌가 생각해 본다.

민의 개인활동을 본 기억이 없다. 그래서 이번 출연이 민에게는 무척 의미가 있었지 않을까.

깝민으로만 알고 있던 사람들에게 민의 가수 본능 또한 알게된 시간이었다.

[제목] 로맨틱 쌍다이아 vs 불난집에 부채질 (미쓰에이 민) - 인형의 꿈 (원곡가수 일기예보) [가수] 로맨틱 쌍다이아 vs 불난집에 부채질 (미쓰에이 민)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강현민 [앨범] 미정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imbc.com*


☞ 민 소개 방송 영상 다음 tvpot 으로 보기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