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6대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3연속 가왕 등극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회 2015.6.21. 경연 결과 순위 정리]

올드코난 2015. 6. 21. 18:31
반응형

2015.6.21.(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2회 6대 복면가왕 2라운드 및 결승 경연 방송 내용 정리

*우선 1라운드 결과 2라운드 진출자는 킬리만자로의 표범 (남), 빙수야 팥빙수야(여), 파송송 계란탁 (남),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여) 등으로 남과 여의성비는 반반이고, 2라운드 대결은 남대여라는 매우 이상적인 대진표가 작성되었다. 그리고 네티즌 예상 투표는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의 우승을 63%나 예측을 했는데.



[2라운드 경연]

1.첫번째 대결: 킬리만자로의 표범 vs 빙수야 팥빙수야

첫 순서는 선우를 꺾고 올라온 킬리만자로의 표범, 노래는 부활의 희야. 젊다는 느낌이 들어 아이돌같은데 과연 정체는 누굴까. 뛰어난 실력에 애절하고 이쁜 목소리를 가진 표범의 무대에 관객들의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뒤이어 윤형빈을 꺽고 올라온 빙수야 팥빙수야 노래는 빅마마의 브레이크 어웨이. 1라운드에서 관록이 느껴지는 무대를 보여주었는데, 이번에도 매우 안정적이면서도 노련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표범은 아이돌, 팥빙수는 관록의 여가수? 경연 결과는 73대 26으로 표범이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리고 팥빙수의 정체는 베토벤바이러스에 출연을 했었던 현쥬니였다.




2.두번째 대결: 파송송 계란탁 vs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고유진을 꺽고 올라온 파송송 계란탁이 먼저 무대에 올랐다. 노래는 엠씨더맥스의 행복하지 말아요. 정말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지만 창법은 아이돌일 것으로 짐작은 하는데 과연 누구일지. 다음으로 샵의 장석현을 누르고 올라온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노래는 정인의 미워요. 깊이가 있으면서도 안정적인 노련함이 분명 경력이 있는 가수인데, 후반에 박자를 놓치는 한번의 실수가 아쉽다. 하지만 감정선을 놓차지는 않았다. 내공이 보통이 아닌데 결과는? 59대 40으로 어머니가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계락탁의 정체는 빅스의 켄이었다.



[3라운드 경연] 킬리만자로의 표범 vs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3라운드 가왕후보 결정전 첫 순서는 표범 노래는 휘성의 위드미, 부드러운 느낌으로 노래를 시작해 그루브 가득한 매력있는 무대를 보여주었다. 뒤이어 무대에 오른 어머니의 노래는 김태우의 사랑비. 노래부터 매너까지 여유로움이 가득하다. 더구나 이 노래는 김태우의 색이 강한 노래라 왠만한 가수들이 잘 부르지 못하는 노래로 여자가 선곡하는 경우는 특히 드물다. 분명 경력이 있는 가수라는 것 외에는 짐작을 목하겠다. 경연 결과는 56대 43으로 어머니가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표범의 정체는 산들의 예측했던 나윤권이었다.




[결승/6대 복면가왕전]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vs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현재 가왕인 클레오파트라는 바비킴의 대표곡 사랑.. 그놈을 불렀다. 역시 김연우는 발라드와 소울 노래를 부를 때 그 진가가 나온다. 괜히 발라드의 신이 아니다. 뛰어난 곡 해석과 목소리로 모든 감성을 표현하는 참으로 대단한 가수다. 클레오파트라 그대가 가왕이오!

경연 결과는 예상했던 대로 클레오파트라가 다시 승리를 거두며 6대 가왕으로 결정되었다. 

표는 88대 11이었다.  4대 5대에 이어 6대까지 3연속 가왕 등극이다. 

에프엑스 루나의 2연속 가왕의 기록을 누르고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가는 클레오파트라.

이러다 다음 7대 가왕까지 될지 모르겠다.

그리고, 어머니의 정체는 에이핑크 정은지였다. (이에 대한 글은 다음페이지에 정리)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엔터 > 복면가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정은지 - 사랑비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3) 2015.06.22
킬리만자로의 표범 나윤권 - With me (위드 미)[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22
파송송 계란탁 (빅스 켄) - 행복하지 말아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22
복면가왕 빙수야 팥빙수야 (현쥬니) - Break away (브레이크 어웨이)[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22
복면가왕 정은지 출연 이유는 모든 아이돌 가수의 고민이었다.(복면가왕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정체 에이핑크 정은지)  (2) 2015.06.21
너무 막강한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6대 복면가왕 역시 또 김연우?  (3) 2015.06.17
복면가왕 베토벤 바이러스 (정체 샵 장석현), 어머니는 자외선이 싫다고 하셨어 - 별이 진다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15
복면가왕 뚜껑열린 압력밥솥 (정체 고유진), 파송송 계란탁 - Missing you (미씽 유)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15
복면가왕 빙수야 팥빙수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정체 윤형빈) - It's gonna be rolling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15
복면가왕 찜질중독 양머리 (정체 선우), 킬리만자로의 표범 - 그대네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0) 2015.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