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김현식 - 사랑했어요 [공식 오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9. 4. 19:36
반응형

노래방 애창곡 김현식의 사랑했어요

데뷔앨범이 실패한지 4년이 지난 1984년 발표된 김현식 2집은 대단한 인기를 얻게 된다. 2집 앨범이 발매되기 전까지 김현식은 음악을 접은 듯 했다. 1982년 결혼, 아들 (김완제)를 출산하고 당시에는 많지 않았던 피자가게 사업 실패 등으로 결국 밤무대에 서기 시작한 김현식은 이 4년간의 시기가 오히려 음악적으로 더 깊은 맛을 내가 만든 중요한 시기가 되었다고 본다.

이 앨범의 최고 히트곡이면 정말 많은 가수들이 부른 노래 ‘사랑했어요’는 당대 터프가이 최미수 씨의 18번 노래이기도 하고 방송에서도 자주 부른 애창곡이기도 하다. 그리고 내사랑 내곁에와 더불어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김현식 대표곡이다.

♪ () 김현식 - 사랑했어요 [가수(고) 김현식 / Kim, Hyun-Sik / (전)신촌블루스[장르] 락 발라드/트롯 스타일 [만든이] 작사/작곡 김현식 [앨범] 2집 김현식2 (1984.09.20 서라벌레코드) * 김현식 2013년 10월 (2013.10.21 )

[Music Video/Audio]  

☞ 가사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금영 노래방 버전 유튜브 AnywhereKY 플러그인 * 가사나옵니다. 노래방에서 부르듯이 따라 불러 보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