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안내의말씀 - 건강 때문에 외부활동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올드코난 2016. 4. 11. 22:55
반응형

블로그 올드코난 안내의말씀 및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선거일이 2일 밖에 남지 않은 시점에 선거 현장을 돌아다니지 못한 점을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이번 20대 총선은 적극적으로 참여를 할 생각인데, 작년부터 건강문제가 심해지면서 외부활동을 잘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4.11.(월)도 오후에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병원에 다녀오면서 30분 정도 걸었는데, 그 조차도 힘들 정도로 족막염이 심하고, 현재 손목도 많이 않좋습니다.

여기에, 어깨도 좋지 않고, 다른 병도 치료 중입니다.

지금 상태로는 집 밖에 나가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건강 문제로 밖으로 나가기 힘들어 블로그로 선거 상황을 알려드리고자 노력을 하고 있지만, 역시 정보의 한계 때문에 많은 것을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진심으로 사과를 드립니다.

이런 저의 처지를 이해해 주시고, 왜 이번 20대 총선에 소극적이었는지 너무 비난을 하지 말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이틀후면 투표일입니다. 꼭 투표해 주시고 문재인 의원에게 힘을 실어 주세요. 문재인 의원이 힘을 얻으면 그 힘은 국민들을 위해 쓸 그런 분입니다. 이번 총선은 내년 대선으로 이어진다는 점 명심하시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저에 대해 꾸짖고 싶은 분들 항의 혹은 비판의 말씀은 언제든지 댓글이나 이메일로 주십시오. 답변드리고 비판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겠습니다.

[참고] 올드코난 이메일 주소 conanold@hanmail.net


건강관리 잘해서 내년 대선까지는 최선을 다해 블로그를 운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올드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