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저는 더민주당 당원이 아닙니다.

올드코난 2016. 4. 7. 21:50
반응형

최근 몇일동안 저의 정체성에 대해 문제를 잡는 분들이 몇분 계십니다. 가장 큰 오해는 저 올드코난을 더민주당 당원으로 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에 대해 블로그 올드코난 공식적으로 입장을 표명합니다. 저는 더민주당 당원이 아닙니다! 무소속입니다. (^^)


2010년부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새누리당과 그네공주 하는 짓이 괘씸해서 이들에 대한 비판을 많이 하고 있기는 하지만 그렇다고 더민주당에 입당을 한 적도 없고 입당할 계획도 없습니다.



단지, 노무현 대통령을 존경하는 사람으로 문재인 의원을 지지하고 있는 입장입니다. 즉 올드코난은 ‘친노친문’입니다. 여기에 정청래 의원과 유승민 의원을 포함하면 ‘친노친문 친정친유’로 요약을 하면 될 것 같군요.

더민주당이 아니라 문재인과 정청래라는 사람을 좋아하고 있는 겁니다. 


이는 다시말해 더민주당을 무조건 지지하는 사람이 아니기에 더민주당을 비판할수도 있는 것이며 보수쪽이기는 하지만 유승민 의원을 지지할 수 있는 겁니다.



최근 저에게 항의를 하셨던 분중에도 유승민 의원이 새누리당이라는 이유를 대셨는데,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는 더민주당 당원이 아닙니다. 저의 생각과 저의 의지대로 글을 쓰는 것에 대해 어떤 이념이나 정당을 결부시키지 않았으면 합니다.


더민주당 당원분들은 이 점을 이해해 주시고, 언제든지 저에게 댓글이나 이메일로 비판을 하십시오. 받아 들이겠습니다.

[참고] 올드코난 이메일 주소 conanold@hanmail.net


저의 입장은 이제 여기서 마무리하기로 하고 마지막으로 내년 대선까지는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계획은 변함이 없다는 말로 끝 맺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