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DEUX 듀스 - 떠나버려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DEUX 듀스 인기노래모음

올드코난 2011. 10. 9. 17:56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90년대 댄스/힙합 듀엣 DEUX 듀스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다양한 음악들이 블러그 안에 있습니다.

DEUX 듀스 - 떠나버려

[가수] 듀엣 DEUX 듀스 / 이현도, 김성재 [장르] 댄스 팝, 힙합 [제작] 작사/작곡 이현도 [앨범] Rhythm Light Beat Black (1994.09.09, 지구레코드)

[MV]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skyclaw441


*음악이 마음에 드시면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Lyrics] DEUX 듀스 떠나버려 노래 가사

 

떠나버려

 

달콤한 사랑만을 말해주던 네가 지금은 너무 쓴 이별을 줘버렸어

가슴이 아파 또 마음이 아파 또 이게 바로 너였다니

머리가 아파 내가 사랑했던 사랑은 지금의 넌 아냐

비열한 거짓말만을 하는 네가 아냐

배신당한 내 마음을 지금의 넌 아니

한때는 이제 내가 어떻게 해야 하나

친구들을 불러놓고 앞에 앉혀놓고 묻기도 했어 또 울기도 했어

또 남 앞에선 태연한 척 웃기도 했어

이제 그런 위선은 더 이상 안 할거야

이런 바보 같은 사랑도 난 안 할거야

저리 비켜 저리치워 집어치워

나는 지워 버릴거야 너의 기억을

 

나는 너를 널 지워 버릴 거야

더 이상의 미련은 없어

나는 다른 사랑을 찾을 거야

이젠 나를 위해

 

의심보다 관심을 더 너에게 쏟았던 나

관심보다 변심을 나에게 주고만 너

나는 안됐어 또 너는 못됐어

우린 남들처럼 끝나버린 사랑이 됐어

이런 책임이 너에게 전부 있다고는 난 말하지 않겠어

원망하지도 않겠어

너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는게

지금 나의 일일뿐이야

 

나는 너를 널 지워버릴거야

더 이상의 미련은 없어

나는 다른 사랑을 찾을거야

이젠 나를 위해

 

너의 마음만 내게서 떠나간게 아니야

나도 이제 네가 너무 싫어졌으니까

가슴 아픈 이별에서 벗어나게 된거야

어떤 해방감마저 느껴지는걸

지금은 날 떠나간 네가 너무 고마워

세상에는 멋진 사람 얼마든지 많다는 걸

너로 인해 배웠으니까

두 번 다시는 널 찾지 않겠어

 

[introduce] 듀스 소개 글 (위키백과) => http://ko.wikipedia.org/wiki/듀스


블로거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