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음악-비공식

DEUX 듀스 - 약한 남자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DEUX 듀스 히트곡모음

올드코난 2011. 10. 9. 18:1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90년대 댄스/힙합 듀엣 DEUX 듀스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다양한 음악들이 블러그 안에 있습니다.

DEUX 듀스 - 약한 남자

[가수] 듀엣 DEUX 듀스 / 이현도, 김성재 [장르] 댄스 팝, 힙합 [제작] 작사/작곡 이현도 [앨범] Rhythm Light Beat Black (1994.09.09, 지구레코드)

[MV]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nol5roll


 
*음악이 마음에 드시면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Lyrics] DEUX 듀스 약한 남자 노래 가사

 

지금 나의 마음속에 그리고 또 머리 속에

꽉 차 있는 건 바로 너를 향한 나의 벅찬 마음 뿐이야

아주 오랜 동안을 그렇게 매일마다 너의 얼굴 생각해왔어

이런 내 처지를 어떻게 해야 너한테 알릴 수가 있지 침착해

혹시나 그래 맞아 만일에 남자친구가 있다면 어떡하지

난 이렇게 생각해봐도 안되고 다르게 생각해봐도 안되고

나는 정말 고민이 너무 많아 하지만 역시 나는

만일에 남자친구가 없다고 해도 걱정이야

오늘 만나서 나의 마음을 보여줘야 할까

오직 나의 마음에는 항상 너뿐이라고 말이야

하지만 두려워 그렇게도 망설이던 나

드디어는 심지어는 이제 네게 고백하기로 했어

준비가 됐어 나 더 이상은 고민하며 지낼 수는 없었어

잘못되어 버릴 수 있다는 걸 알아

그래도 혹시 몰라 다만 가만히 이렇게 있는

내가 있으면 아무것도 아니라는 게 더 두려워

이제 나 용감해져야 돼

너를 얻기 위해서라면 너를 얻기 위해서라면

난 뭐든지 할 수 있을 것 같아

불안함에 몸은 떨리지만

나는 그래도 남자라고 사람들은 말해주지

그래 그래 나는 용감하게 정면으로 부딪치는 거야

길가 옆 골목에서 기다리고 있어

오고 있어 저기 But 갑자기 머리가 복잡해 이렇게 복잡해

신은 정말 없는걸까

나는 어째서 이리도 어지러운걸까

오 어쩌면 나를 이렇게 참담하게 하는거야

이제는 두번 다시 나설 수가 없어

영영 안녕이라고 말해야겠지

너무나 가슴이 아파

나는 쓰러져버릴 것 같아 지금

너의 그런 표정 정말 나는 처음 봤어

다시 다시 두번 다시 못볼 그런 얼굴이었지

그리고 더욱 충격은

그런 차가운 목소리 평생 처음 들었어

이제 나는 똑똑히 알게 되었지

너의 이상형은 내가 결코 절대 아님을

평생 기억에 남을 지금 내 눈의 눈물

오만하기만 한 너의 그 작고 예쁜얼굴

오늘 일은 결코 나는 잊을 수가 없을거야

 

[introduce] 듀스 소개 글 (위키백과) => http://ko.wikipedia.org/wiki/듀스


블로거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