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2011년

인우 - 남자가 떠나가요 (Vocal 유희라)[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1. 11. 26. 11:50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신곡 소개 발라드/ 인우,유희라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인우 - 남자가 떠나가요 (Vocal 유희라)

[가수] 밴드 인우/ iNoo [장르] 발라드 [앨범] 남자가 떠나가요 (2011.11.23 다다뮤직)

[MV] 뮤직비디오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zebiyeon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노래를 어제 듣고 정말 좋다는 생각이 들어서 올립니다.
아직 인우, 유희라 두 가수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상세 설명은 차후에 올립니다.
일단 노래 먼저 들어보세요. 

.

 

 

[introduce] 노래 및 앨범 설명 (홍보용)- 소속사 배포

 

싱어송라이터 인우가 새 싱글을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패키지 형태로 하나의 컨셉, 두 개의 앨범으로 제작되었는데 노래 제목이 사뭇 원초적이다. ‘남자가 떠나가요’, 그리고여자가 떠나가요’. 평소 스토리텔러, 이야기꾼 등의 애칭으로 더 익숙한 인우가 이번 앨범에는 이별 이야기를 어떻게 담았는지 제목부터 벌써 기대가 된다.

이별에는 연습이 필요하다. 인생의 한 페이지를 없던 것으로 만드는 일은 담배를 끊는 것보다 어려우니까. 둘의 손이 떨어지는 순간, 함께한 숱한 시간들이 화살이 되어 날아온다. 이별에도 예의가 필요하다. 결국 사랑했던 시간들을 없던 것으로 만드는 건 불가능하니까. 그 시간들을 추억으로 만들기 위해 둘은 마지막 순간까지 서로가 잡아주길 바란다.

여자는 생각한다. 그녀가 그렇게도 자주 내뱉었던헤어지자는 말이 얼마나 무서운 것이었는지. 쉽게 이별을 말했지만 단 한번도 이별을 연습하지 않았던 여자는 떠나는 남자가 원망스럽다. 그래서 자꾸만 바라본다. 잡아주길 바라는 헛된 기대를 가지고.

남자는 망설인다. 한번만 불러주면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계속 사랑할 수 있을 텐데. 돌아설까 말까 망설이며 남자는 용기 없는 자신을 탓한다. 헤어짐이 힘든 건 마찬가지지만 남자와 여자가 바라보는 이별은 그렇게 다르다.

 

이 두 노래는 같은 이별의 상황에서 남녀의 서로 다른 이야기를 방백으로 풀어내고 있다. 마치 소설냉정과 열정 사이의 두 시점처럼, ‘여자가 떠나가요는 인우가, ‘남자가 떠나가요는 진한 감성의 보컬리스트 유희라가 부른다. 이별연습이 필요한 이들은 이 두 곡을 귀 기울여 들으라. 남자는남떠, 여자는여떠를 들으며 느끼길 바란다. 결국 떠나가는 건 상대가 아니라 당신이었다는 것을. 사실 그것이 이야기꾼 인우가 앨범에 담고 싶었던 이야기의 핵심은 아니었을까.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