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성악-한국

바리톤 송기창 - 내 영혼 바람되어 (A Thousand Winds)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김효근 작품

올드코난 2011. 11. 30. 19:5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성악가/바리톤 송기창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바리톤 송기창 - 내 영혼 바람되어 (A Thousand Winds)

[가수] 바리톤 송기창 / [장르] 크로스오버 [만든이] 역시/작곡 김효근 [앨범] 바리톤 송기창의 사랑의 꿈 (2011.11.23, Artpop Music)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참고 4.앨범 소개

[MV] 뮤직비디오 (유튜브 동영상)

☞ 출처 유튜브 ARTPOPMUSIC 플러그인  *저작권 Artpop Music


*)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블로그 늙은코난은 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Lyrics] 바리톤 송기창 내 영혼 바람되어 (A Thousand Winds) 노래 가사

 

그 곳에서 울지마오

나 거기 없소, 나 그곳에 잠들지 않았다오

그 곳에서 슬퍼마오

나 거기 없소, 그 자리에 잠든게 아니라오.

 

나는 천의 바람이 되어

찬란히 빛나는 눈빛 되어

곡식 영그는 햇빛 되어

하늘한 가을비 되어

 

그대 아침 고요히 깨나면

새가 되어 날아올라

밤이 되면 저 하늘 별빛 되어

부드럽게 빛난다오

 

그 곳에서 슬퍼마오

나 거기 없소, 이 세상을 떠난게 아니라오.

 

나는 천의 바람이 되어

찬란히 빛나는 눈빛 되어

곡식 영그는 햇빛 되어

하늘한 가을비 되어

 

그대 아침 고요히 깨나면

새가 되어 날아올라

밤이 되면 저 하늘 별빛 되어

부드럽게 빛난다오

 

그 곳에서 슬퍼 마오

나 거기 없소, 그 자리에 잠든 게 아니라오.

나 거기 없소, 이 세상을 떠난 게 아니라오.

 

[참고]

내 영혼 바람 되어 유엔젤보이스 버전 듣기 =>

2011/06/16 - Uangel Voice (유엔젤보이스) - 내 영혼 바람 되어 [한국어 버전,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동영상 출처: 유튜브 ARTPOPMUSIC
2011/06/16 - Uangel Voice (유엔젤보이스) - A Thousand Winds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내 영혼 바람되어 영어버전 , 동영상 출처:chorustree 


* 성악가 송기창 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아시는 분들 댓글이나 방명록에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troduce] 노래 및 앨범 설명 - 글 출처: 소속사 배포

 

바리톤 송기창의 부드럽고 달콤한 목소리. 바리톤 송기창의 '사랑의 꿈.'

ARTPOP DIGITAL SINGLE SERIES 의 두 번째 프로젝트인 바리톤 송기창의사랑의 꿈발매.

지난 2010 3월 작곡가 김효근의 정규1집 음악 중 가장 주목받았던내 영혼 바람 되어를 시작으로 디지털 시리즈 앨범을 내고 있는 ARTPOP은 그 두 번째 발걸음으로 바리톤 송기창의사랑의 꿈을 발매.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ARTPOP은 기존 가곡의 깊이에 K-POP의 신선한 느낌을 가미시킨 음악장르로 아트팝이라는 새 음악시장의 움직임을 알린바 있다. 그리하여 ARTPOP의 새로운 변화였던 뮤직비디오는 발매 1달여 만에 유투브 조회 수 10,000건이 넘는 기록을 올렸다.

 

[가까워진 대중과의 만남]

기존의 한국가곡이 낮은 접근성으로 대중들에게 친근한 장르가 아니었기에 1집 앨범부터 시도되어진 뮤직비디오의 성과는 예상밖의 희소식이 아닐 수 없었다. 그리하여 이번 2집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남녀가 서로 사랑을 나누며 사랑의 눈으로 바라보고 바라봐주는 스로리를 토대로 제작되었다.

음악과 영상의 조화를 통해 작곡가 김효근과 바리톤 송기창이 고민했던 대중과의 거리감을 좁힐 수 있었고 이어 K-POP이 가지고 있는 가벼움과 유연성에 가곡의 깊이감이 조화되어 가까워진 대중과의 거리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달콤한 보이스, 송기창 ]

이미 중,장년 층의 팬의 인지도가 높은 송기창은 이번 앨범에서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표현하며 달콤하고 촉촉한 음색으로 앨범을 완성하였다. '사랑의 꿈은 작곡가 김효근이 아내에게 바치는 프로포즈 음악으로 그가 30여년 전 지금의 아내에게 프로포즈를 하기위해 직접 자작곡 되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김효근의 사랑의 메시지와 더불어 감성적인 멜로디와 달콤한 송기창의 보이스. 한해를 마감하며... 새해를 맞이하며...떨림과 설렘으로 이 노래를 맞이하는 것은 어떨까?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늙은코난(Old Conan)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올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