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성악-한국

신문희 - 아름다운 나라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추천 좋은 노래

올드코난 2011. 12. 20. 01:10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성악가/크로스오버 뮤지션 MOONY(신문희)

신문희 - 아름다운 나라

[성악가/소프라노] 신문희/ MOONY,무니 [장르] 성악.크로스 오버 [앨범] Moony (2010.06.07 다날)

[차례] 1. 뮤직비디오 2. 노래가사 3. 참고 4.가수 소개

[Audio] 오디오 음악감상 (BGM,다음뮤직) 

Audio 플레이어

[작동법] 플레이(실행)정지 (◀◀ ▶▶)

 정지 버튼이 보이면 재생 중입니다.

 

[MV] 뮤직비디오 (유튜브 동영상)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hes8555플러그인 * 






*)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Lyrics] 신문희 아름다운 나라 노래 가사

 

저 산자락에 긴 노을지면 걸음 걸음도 살며시 달님이 오시네

밤 달빛에도 참 어여뻐라 골목 골목 선 담장은 달빛을 반기네

 

겨울 눈꽃이 오롯이 앉으면 그 포근한 흰 빛이 센 바람도 재우니

 

참 아름다운 많은 꿈이 있는 이 땅에 태어나서 행복한 내가 아니냐

큰 바다 있고 푸른 하늘 가진 이 땅위에 사는 나는 행복한 사람 아니냐

 

강 물빛 소리 산 낙엽소리 천지 사방이 고우니 즐겁지 않은가

바람 꽃 소리 들풀 젖는 소리 아픈 청춘도 고우니 맘 즐겁지 않은가

 

참 아름다운 많은 꿈이 있는 이 땅에 태어나서 행복한 내가 아니냐

큰 바다 있고 푸른 하늘 가진 이 땅위에 사는 나는 행복한 사람 아니냐

 

큰 추위로 견뎌낸 나무의 뿌리로 봄 그리운 맘으로 푸르다

푸르게 더 푸르게 수 만 잎을 피워내 한 줄기로 하늘까지 뻗어라

 

참 아름다운 많은 꿈이 있는 이 땅에 태어나서 행복한 내가 아니냐

큰 바다 있고 푸른 하늘 가진 이 땅위에 사는 나는 행복한 사람 아니냐

 

아름다운 나라

 

[참고]

* 데뷔 2004 1집 앨범 'Whispering of the moon'
신문희에 대한 추가 정보는 나오는 데로 다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신문희 팬카페 => http://cafe.naver.com/moonyshin

 

성악 더 듣기 블러그 하단 태그(Tag)성악을 클릭하세요

*) 블로그 늙은코난은 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