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윤민수, 이영현 듀엣 - 체념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Yoon Min-soo, Lee Young-hyun - Resignation

올드코난 2012. 2. 23. 13:49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TV MBC 일밤 나는가수다 I Am a Singer

경연 10-1 경연 노래모음 윤민수, 이영현 듀엣 - 체념

[차례] 1. 요약 2.동영상 3.노래가사 4. 참고

[가수] 윤민수 [제작] 작사 / 작곡 이영현; 편곡 류재현 [앨범] <나는 가수다> 경연 10-1. ' 듀엣곡 부르기 ' (MBC 2011.10.9)

[노래 소개] 가수 윤민수는 함께 부른 가수 이영현씨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체념"을 선곡하였다. 가수 이영현은 2003년 가창력있는 그룹 빅마마로 데뷔하였으며, 가수 윤민수씨와 실제 음악작업을 해본 경험이 많다고 한다. 가수 윤민수는 지난 경연 때 7위 후 밖에 돌아다니기가 창피했다고 하는데, 이번 경연에서 두 폭발적인 가창력을 어떻게 조화롭게 이끌어 갈지 지켜보길 바란다. (글 출처: 앨범 소개 글 중)

[Music Video/Audio]

무편집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


무편집 동영상과 방송으로 나간 영상을 비교해 보세요

방송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 무편집 동영상은 하단 링크를 이용하세요~

늙은코난 (Old Conan)

[Lyrics] 윤민수, 이영현 체념 노래가사

 

행복했어 너와의 시간들

아마도 너는 힘들었겠지

너의 마음을 몰랐던건 아니야

나도 느꼈었지만

 

널 보내는게

널 떠나 보내는게

아직은 익숙하지가 않아

그렇게 밖에

할 수 없던 니가 원망스러워

 

왜 말 안했니

아님 못 한거니

조금도 날 생각하지 않았니

좋아한다며 사랑한다며

이렇게 끝낼 거면서

왜 그런 말을 했니

 

널 미워해야만 하는 거니

아니면 내 탓을

해야만 하는 거니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이야

 

왜 말 안했니

아님 못 한거니

조금도 날 생각하지 않았니

좋아한다며 사랑한다며

이렇게 끝낼 거면서

왜 그런 말을 했니

 

널 미워해야만 하는 거니

아니면 내 탓을

해야만 하는 거니

시간을 돌릴 수만 있다면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뿐이야

 

그래 더 이상 묻지 않을께

내 곁을 떠나고 싶다면

돌아보지 말고 떠나 가

눈물은 흘리지 않을께

괜히 마음만 약해지니까

내게서 멀어진 니 모습이

흐릿하게 보여

눈물이 나나 봐

눈물이 나나 봐

 

널 많이 그리워 할 것같아

참아야만 하겠지

잊혀질 수 있도록

다신 사랑 같은 거

하지 않을래

 

내 마지막 사랑은

돌아선 너에게 주고 싶어서

행복하길 바래

(행복하길 바래)

나 보다 좋은 여자

(나 보다 좋은 여자)

만나기를

 

[Reference 참고] *MBC 나는가수다 시즌1 경연곡들을 정리했습니다.

 [요약] 주제 경연 10-1. ' 듀엣곡 부르기 ' 방송일 2011.10.9

1. 인순이, 김도향 듀엣 - 바보처럼 살았군요 (김도향)

2. 자우림, 백현진 듀엣사랑 밖엔 난 몰라 (심수봉)

3. 윤민수, 이영현 듀엣 - 체념 (빅마마)

4. 장혜진, 김조한 듀엣 - 이별이야기 (이문세, 고은희)

5. 바비 킴, 부가킹즈 듀엣 - 물레방아 인생 (조영남)

6. 김경호, 김연우 듀엣 - 사랑과 우정사이 (피노키오)

7. 조규찬, 박기영 듀엣 - 이 밤이 지나면 (임재범)

[순위] 1위 바비킴, 2위 김경호, 3위 윤민수, 4위 자우림, 5위 인순이, 6위 장혜진, 7위 조규찬=>조관우 후임은 같은 조씨 조규찬 훌륭한 뮤지션 기대가 컸지만 7, 그리고 바비킴은 23.2% 1위 김경호 2위로 나가수 에이스로 자리 메김

 

▣ 다른 노래 더 듣기 Tag(태그) è 가수,작곡가,… ex) 나는가수다 노래모음, 윤민수,이영현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늙은코난

반응형

'엔터 > 나는가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규찬 - 이별이란 없는 거야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2 호주경연1부 노래모음,Jo Kyu chan - There's no farewell  (0) 2012.02.23
조규찬, 박기영 듀엣 - 이 밤이 지나면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Jo Kyu-chan, Park Ki-young  (0) 2012.02.23
김경호, 김연우 듀엣 - 사랑과 우정사이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Kim Kyung-ho, Kim Yeon-woo - Between love and friendship  (0) 2012.02.23
바비 킴, 부가킹즈 듀엣 - 물레방아 인생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Bobby Kim, Buga Kingz - Waterwheel life  (0) 2012.02.23
장혜진, 김조한 듀엣 - 이별이야기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Jang Hye-jin, Kim Jo-han - Farewell story  (0) 2012.02.23
자우림, 백현진 듀엣 - 사랑 밖엔 난 몰라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Jaurim, Baek Hyun-jin - I only know love  (0) 2012.02.23
인순이, 김도향 듀엣 - 바보처럼 살았군요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 In Soon-i, Kim Do-hyang - I lived like a fool  (0) 2012.02.23
김경호 - 못 찾겠다 꾀꼬리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9-2 경연 노래모음,Kim Kyung-ho - Can't find the oriole,  (0) 2012.02.23
바비 킴 - 추억 속의 재회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9-2 경연 노래모음,Bobby Kim - reunion in memory  (0) 2012.02.23
조관우 - 단발머리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9-2 경연 노래모음,Jo Kwan-woo - Short hair  (0) 2012.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