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조규찬 - 이별이란 없는 거야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2 호주경연1부 노래모음,Jo Kyu chan - There's no farewell

올드코난 2012. 2. 23. 14:53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TV MBC 일밤 나는가수다 I Am a Singer

조규찬 - 이별이란 없는 거야

[차례] 1. 요약 2.동영상 3.노래가사 4. 참고

[가수] 조규찬 [제작] 작사 /작곡 최성원; 편곡 조규찬, 강화성 [앨범] <나는 가수다> 경연 10-2. ' 호주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 (MBC 2011.10.23)

[노래 소개] 섬세한 감성가수 조규찬이 부른 노래이별이란 없는 거야작곡, 작사의 최성원씨는 전설적인 그룹들국화에서 나와 첫 솔로앨범을 발표하였으며, 이 곡은 앨범 속 많은 주옥같은 곡 중의 하나이다. 가수 조규찬은 예상대로 섬세하고 세련되고 절묘한 화성으로 듣는 이에게 반복해서 계속 듣게 해주는 매력적인 곡으로 편곡하였다. 이별은 이 좁은 세상에 단지 둘이 멀리 있을 뿐이라면서 사랑을 떠나보내는 안타까움을 가수 조규찬은 호소력있게 표현하였다. 여린 목소리 속에 강한 감성이 숨어있는 가수 조규찬... <나는가수다>를 통해서 본인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새롭게 각인이 되었으리라 생각한다. 삼형제가 모두 음악인이란 건 대부분 알고 있지만, 이미자의열아홉순정을 작곡하신 나화랑(본명 조광환)님의 아들이라는 걸 아는 이들이 많지는 않을 것이다. 앞으로도 그가 다양한 음악으로 대중들의 귀를 열어주고, 감성을 넓게 열어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글 출처: 앨범 소개 글 중)

[Music Video/Audio]

무편집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


무편집 동영상과 방송으로 나간 영상을 비교해 보세요

방송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 무편집 동영상은 하단 링크를 이용하세요~

늙은코난 (Old Conan)

[Lyrics] 조규찬 이별이란 없는 거야 노래가사

 

이별이란 생각으로 울지 마

그건 너의 작은 착각일 뿐이야

가면 어딜 가니 좁은 이 하늘아래

한동안 둘이 서로 멀리 있는 걸 텐데

 

웃으며 나를 보내줘

언젠가 만나겠지 새로운 모습으로

 

이별이란 말은 없는 거야

이 좁은 하늘 아래

안녕이란 말은 없는 거야

이 세상 떠나기 전에

 

안녕이란 말 때문에 울지 마

그건 너의 작은 착각일 뿐야

가면 어딜 가니 좁은 이 마음속엔

언제나 별빛처럼 너는 반짝일 텐데

 

웃으며 나를 보내줘

(언젠가) 만나겠지 새로운 마음으로

 

** 이별이란 말은 없는 거야 이 좁은 하늘아래

안녕이란 말은 없는 거야 이 세상 떠나기 전에 **

 

Never say Goodbye Never say Goodbye (반복)

 

[Reference 참고] *MBC 나는가수다 시즌1 경연곡들을 정리했습니다.

 

[요약] 주제 경연 10-2. ' 호주에서 부르고 싶은 노래 ' 방송일 2011.10.23

*한국 호주(오스트렐리아수교50주년 공연 호주 멜버른 특별 공연 1

1. 조규찬 – 이별이란 없는 거야 (최성원), 2. 장혜진 –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3. 인순이 – 봄여름가을겨울 (김현식), 4. 김경호 – 암연 (고한우), 5. 자우림 – 라구요 (강산에)  6. 바비 킴 – 사랑 사랑 사랑 (김현식), 7. 윤민수 – 아리랑

[순위1위 인순이 2위 바비킴, 3위 김경호, 4위 자우림, 5위 조규찬, 6위 장혜진, 7위 윤민수 =>김연우에 이어 단 1라운드만에 탈락한 조규찬.


경연 10-2 호주 스페셜은 호주 수교 50주년과 MBC창사 50주년이 맞물려 기획된 행사였다. 방송국 공개홀을 떠난 최초의 해외공연으로서 기존 한국 팬들과 호주 한인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면서 성공적으로 공연을 마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 다른 노래 더 듣기 Tag(태그) è 가수,작곡가,… ex) 나는가수다 노래모음,조규찬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스크랩 하는 분들은 링크를 삭제하지 마세요. 그리고 반드시 스크랩 글 상.하단에 반드시 출처 블로그 늙은코난을 명시하시기를 바랍니다. 링크 삭제나 출처 삭제는 고의적인 무단 스크랩으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늙은코난

반응형

'엔터 > 나는가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가수다2, 광탈은 과거일뿐 당당히 일어선 김건모, 김연우 [일밤 나는가수다 시즌2, 3회 5월13일, 1위 박완규]  (0) 2012.05.13
나는가수다2, 이수영 1위 목청싸움을 종식시키다! [나는가수다2 2회 5월6일]  (0) 2012.05.06
나는가수다, 정인 저평가 가수의 반란이 시작되다! [나는가수다2 1회 4월29일 방송평]  (0) 2012.04.29
인순이 - 봄 여름 가을 겨울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2 호주경연1부 노래모음,In Soon-i - Spring Summer Fall Winter  (0) 2012.02.23
장혜진 -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2 호주경연1부 노래모음,Jang Hye-jin - You through a smile,  (0) 2012.02.23
조규찬, 박기영 듀엣 - 이 밤이 지나면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Jo Kyu-chan, Park Ki-young  (0) 2012.02.23
김경호, 김연우 듀엣 - 사랑과 우정사이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Kim Kyung-ho, Kim Yeon-woo - Between love and friendship  (0) 2012.02.23
바비 킴, 부가킹즈 듀엣 - 물레방아 인생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Bobby Kim, Buga Kingz - Waterwheel life  (0) 2012.02.23
장혜진, 김조한 듀엣 - 이별이야기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Jang Hye-jin, Kim Jo-han - Farewell story  (0) 2012.02.23
윤민수, 이영현 듀엣 - 체념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Yoon Min-soo, Lee Young-hyun - Resignation  (0) 2012.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