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나는가수다

조규찬, 박기영 듀엣 - 이 밤이 지나면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Jo Kyu-chan, Park Ki-young

올드코난 2012. 2. 23. 14:22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TV MBC 일밤 나는가수다 I Am a Singer

경연 10-1 경연 노래모음 조규찬, 박기영 듀엣 - 이 밤이 지나면

[차례] 1. 요약 2.동영상 3.노래가사 4. 참고

[가수] 조규찬,박기영 [제작] 작사 이지영;작곡 신재홍; 편곡 조규찬, 강화성 [앨범] <나는 가수다> 경연 10-1. ' 듀엣곡 부르기 ' (MBC 2011.10.9)

[노래 소개] 섬세한 발라드의 신, "조규찬". 그는 매니아들에게 있어 거의 독보적인 존재이다. 그들에게 기다려진 무대이기도 하다. 그와 함께 부르는 가수 박기영 역시 그와 비슷한 색깔의 섬세한 발라드를 부르는 가수이다. 그들의 조화로 인해 "이 밤이 지나면" (이지영 작사 / 신재홍 작곡 / 조규찬, 강화성 편곡)이 어떻게 새롭게 태어날지 궁금하다. 가수 박기영은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뛰어난 작곡 실력을 겸비한 가수로써 발라드부터 재즈, 클래식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멀티 뮤지션이다. 가수 조규찬은 이날 심한 감기와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컨디션이 좋은 상태는 아니라고 하지만, 막상 무대 위에 서자 언제 그랬냐는 듯이 안정적이고 섬세한 목소리로 대중들을 음악에만 집중하도록 하였다. (글 출처: 앨범 소개 글 중)

[Music Video/Audio]

무편집 동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


 
무편집 동영상과 방송으로 나간 영상을 비교해 보세요

방송영상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 무편집 동영상은 하단 링크를 이용하세요~

늙은코난 (Old Conan)

[Lyrics] 조규찬, 박기영 이 밤이 지나면 노래가사

 

불빛만이 가득한 이 밤

그대와 단 둘이 앉아서

그대 모습을 바라보고만 있네

 

사랑스런 그대 눈가에

슬픈 한 줄기 눈물이 흘러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데

 

이 밤이 지나면

우리 또 다시 헤어져야 하는데

아무런 말없이 이대로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이 밤이 지나면)

(아무런 말없이)

 

불빛만이 가득한 이 밤

슬픈 이별은 다가오지만

지난 추억에 아름다웠던

그대 모습 사랑해

 

이별이란 말은 하지마

그대 사랑을 느끼고 싶어

나는 아직도

하고픈 말 많은데

 

이 밤이 지나면

우린 또 헤어져야 하는데

아무런 말없이

이대로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

이 밤이 지나면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이 밤이 지나면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 (반복)

 

이 밤이 지나면

우리 또 다시 헤어져야만 하나

아무런 말없이

이대로 나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이 밤이 지나면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아무런 말없이)

이 밤이 지나면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그댈 떠나 보내야만 하나

 

[Reference 참고] *MBC 나는가수다 시즌1 경연곡들을 정리했습니다.

[요약] 주제 경연 10-1. ' 듀엣곡 부르기 ' 방송일 2011.10.9

1. 인순이, 김도향 듀엣 - 바보처럼 살았군요 (김도향)

2. 자우림, 백현진 듀엣사랑 밖엔 난 몰라 (심수봉)

3. 윤민수, 이영현 듀엣 - 체념 (빅마마)

4. 장혜진, 김조한 듀엣 - 이별이야기 (이문세, 고은희)

5. 바비 킴, 부가킹즈 듀엣 - 물레방아 인생 (조영남)

6. 김경호, 김연우 듀엣 - 사랑과 우정사이 (피노키오)

7. 조규찬, 박기영 듀엣 - 이 밤이 지나면 (임재범)

[순위] 1위 바비킴, 2위 김경호, 3위 윤민수, 4위 자우림, 5위 인순이, 6위 장혜진, 7위 조규찬=>조관우 후임은 같은 조씨 조규찬 훌륭한 뮤지션 기대가 컸지만 7, 그리고 바비킴은 23.2% 1위 김경호 2위로 나가수 에이스로 자리 메김

 

▣ 다른 노래 더 듣기 Tag(태그) è 가수,작곡가,… ex) 나는가수다 노래모음, 조규찬,박기영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늙은코난

반응형

'엔터 > 나는가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가수다2, 이수영 1위 목청싸움을 종식시키다! [나는가수다2 2회 5월6일]  (0) 2012.05.06
나는가수다, 정인 저평가 가수의 반란이 시작되다! [나는가수다2 1회 4월29일 방송평]  (0) 2012.04.29
인순이 - 봄 여름 가을 겨울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2 호주경연1부 노래모음,In Soon-i - Spring Summer Fall Winter  (0) 2012.02.23
장혜진 - 미소 속에 비친 그대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2 호주경연1부 노래모음,Jang Hye-jin - You through a smile,  (0) 2012.02.23
조규찬 - 이별이란 없는 거야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2 호주경연1부 노래모음,Jo Kyu chan - There's no farewell  (0) 2012.02.23
김경호, 김연우 듀엣 - 사랑과 우정사이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Kim Kyung-ho, Kim Yeon-woo - Between love and friendship  (0) 2012.02.23
바비 킴, 부가킹즈 듀엣 - 물레방아 인생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Bobby Kim, Buga Kingz - Waterwheel life  (0) 2012.02.23
장혜진, 김조한 듀엣 - 이별이야기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Jang Hye-jin, Kim Jo-han - Farewell story  (0) 2012.02.23
윤민수, 이영현 듀엣 - 체념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Yoon Min-soo, Lee Young-hyun - Resignation  (0) 2012.02.23
자우림, 백현진 듀엣 - 사랑 밖엔 난 몰라 [무편집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나는가수다 10-1 경연 노래모음,Jaurim, Baek Hyun-jin - I only know love  (0) 2012.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