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크리스티나 - 우리는 챔피언 (We Are Champions)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OST

올드코난 2013. 2. 20. 19:24
반응형

☞ 최고의 인기 애니메이션 뽀통령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OST

좋은하루

크리스티나 - 우리는 챔피언 (We Are Champions)

[차례] 1. 요약 2.뮤직비디오 3. 노래가사 4.참고/가수/앨범 소개

▣ 요약 ▣ [가수] 크리스티나 (Christina) 추영주 [장르] 팝 일렉,만화 주제가 [제작] 작사/작곡 /편곡 이재학 [앨범] [싱글]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2013.02.18 (주)오콘)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올드코난 (Old Conan)

[Lyrics] 크리스티나 우리는 챔피언 (We Are Champions) 노래가사

 

(빠 빠빠바 빠 빠빠바 빠 빠빠바 빠빠바)

 

조금만 더 힘을 내, 저기 멀리 더 높이, 우리함께면 할 수 있어

 

자 이젠 절대 멈추면 안돼, 나는 너를 믿어 나의 친구야

빛나는 너의 큰 날개를 펴고 눈부신 꿈을 향해~

 

(Hey~)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

(Hey~)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모두 챔피언

 

지금이야 시작해, 좀더 빨리 저 멀리, 우리 함께면 할수 있어

 

슬퍼하지마 겁내면 안돼, 너의 힘을 믿어 나의 친구야

빛나는 너의 큰 날개를 펴고 눈부신 꿈을 향해~

 

(Hey~)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

(Hey~)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모두 챔피언

 

(빠 빠빠바 빠 빠빠바 빠 빠빠바 빠 빠빠바

빠 빠빠바 빠 빠빠바 빠빠바)

 

우리는 챔피언 ~

(Hey~)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

(Hey~)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챔피언

우리는 모두 챔피언

 

[Reference 참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