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동요,만화 주제가

애니메이션 만화 삼국지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올드코난 2012. 4. 13. 15:48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7080 추억의 만화 OST

7080세대들에게 인기 있었던 TV만화시리즈 OST들을 정리해 올립니다.

애니메이션 만화 삼국지 주제가

 

[차례] 1. 뮤직비디오/오디오 2. 노래가사 3. 만화 소개

[MV] 뮤직비디오 ☞ 소개용으로 게시합니다.

 

)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은 가수,작곡가,작사가 및 음반제작사에게 있습니다.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노래 소개 외의 용도로 사용 금지!

부탁) 감상해 보시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본문 하단 추천을 클릭 하시거나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 등)으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늙은코난 (Old Conan)

[Lyrics] 만화 삼국지 주제가 노래 가사

 

유비 관우 장비 아- -  

복숭아나무 아래서 형제가 되기로 맹세를 했네.

유비 관우 장비 천하의 무적일세.

 

가도 가도 끝없는 넓은 땅.

당해낼 자 없으리 아아아 천하는 언제나 통일이 될까?

영웅호걸들이 모여 펼치는 신나는 삼국지. 아하!

 

유비 관우 장비 아- -  

복숭아나무 아래서 형제가 되기로 맹세를 했네.

유비 관우 장비 천하의 무적일세.

 

가도 가도 끝없는 넓은 땅.

당해낼 자 없으리 아아아 천하는 언제나 통일이 될까?

영웅호걸들이 모여 펼치는 신나는 삼국지. 아하!

 

[참고]

노래 더 듣기 블로거 하단 카테고리 또는 Tag(태그) è ex) 만화 주제가

블로그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늙은코난대가를 바라고 음악을 홍보하지 않습니다.

 

[만화 (애니메이션) 소개]

애니메이션 삼국지

원제: 横山光輝 (요코야마 미쓰테루)国志 삼국지 (Yokoyama Mitsuteru’s Romance of the Three Kingdoms) 원작: 요코야마 미쓰테루 작품 전략 삼국지;

애니메이션 제작:1991년 일본 도쿄TV TV시리즈 애니메이션. 47

방영: 일본 1991-10-18 ~ 1992-09-25

 

애니메이션 삼국지 원작은 일본 만화가 요코야마 미츠테루 작품으로 총 60권으로 발간이 되었다.

원작 만화는 촉한의 멸망까지 다뤘지만 애니메이션 버전은 적벽대전까지만을 다루고 있다.

삼국지에 대해서는 잘 아니 설명 생략 (아래 위키백과 링크 참조, 또는 책으로 보세요~)

▣ 진수 삼국지 설명 위키백과 =>

▣ 진수 설명 위키백과 => 진수 (서진)

▣ 나관중 삼국지연의 설명 위키백과 =>

▣ 나관중 설명 위키백과 =>

 

애니메이션 삼국지 작가 요코하마 미쓰테루

 

요코야마 미쓰테루(横山 光輝, よこやま みつてる 1934 6 18 ~ 2004 4 15)

일본 효고 현 고베 시 출신의 만화가. 2004 4 14일 발생한 도쿄 자택의 화재로 인해, 다음날 사망했다. 40대 이상의 중년층들은 한 번쯤은 봤던 만화 철인28, 바벨2세 등을 만든 유명 작가다.

▣ 작가 설명 영문 위키백과 => http://en.wikipedia.org/wiki/Mitsuteru_Yokoyama

▣ 상세 설명 일본어 위키백과 => 横山光輝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게 감상하셨나요? 마음에 드는 음악은 음원 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무료 다운로드 요청을 하시는 분들이 가끔 있습니다. 노래를 만든 이들의 창작의 고통을 이해하기에 거절합니다. 그리고 블러그에 있는 다른 음악도 감상해 보세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좋은 음악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주 찾아주세요.

*블로그 늙은코난 (Old Conan) 첫 화면 main page 이동 http://oldconan.tistory.com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반응형

'음악 > 동요,만화 주제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리스티나 - 우리는 챔피언 (We Are Champions) 애니메이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OST  (0) 2013.02.20
김국환 -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 [라이브,MV,뮤비,노래 듣기,가사]  (0) 2012.12.23
강윤 - 참 좋은 말 [음악중심,MV,뮤비,노래 듣기,가사] MBC 창작동요제 25회 대상곡  (0) 2012.11.17
장나라 - Over the Rainbow 오버 더 레인보우 [MV,뮤비,노래 듣기,가사] Jang, Na-Ra/TV 애니메이션 3D 홍길동 어드벤처 OST  (0) 2012.04.17
만화 아기공룡 둘리 주제가, 비누방울 송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둘리 호이호이 ~ 기억하시죠  (0) 2012.04.13
만화 베르사이유의 장미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베르사유의 장미 (ベルサイユのばら, The Rose of Versailles)  (0) 2012.03.09
만화 빨강머리 앤 (빨간머리 앤)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赤毛のアン Anne of Green Gable  (0) 2012.03.08
만화 미래소년 코난 주제가 [소개,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未來少年 コナン Conan, The Boy in Future  (1) 2012.03.01
은하철도999 주제가,은하철도 999 테마곡 눈물 실은 은하철도 [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Galaxy Express 999  (3) 2012.03.01
만화 엄마찾아 삼만리 (母をたずねて三千里) 주제가 [MV,뮤비,노래 듣기,가사] 추억의 만화 OST  (0) 2012.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