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위대한탄생3, Top3 준결승 결과 한동근, 박수진 Top2 결승전 진출, 탈락 오병길

올드코난 2013. 2. 22. 23:21
반응형

Top 3 진출자 명단

10대그룹 (용감한형제 멘토 팀): 박수진/ 20대초반 남성그룹 (김태원 멘토 팀): 한동근/ 25세이상 그룹 (김연우 멘토 팀): 오병길

위대한탄생3, Top3 준결승 결과 Top2 결승전 진출자 한동근, 박수진 탈락자 오병길 /2013.2월 22일(금) 위대한탄생3 5차 생방송

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 세미파이널 준결승전 Top3경연이 펼쳐졌다.

[경연순서]

오병길 - 미안해요 (김건모)/ 박수진 - 기억속의 먼 그대 (박미경)/ 한동근 - 비상 (임재범)

스페셜무대 선배 가수와의 듀엣 무대

오병길, 한영애 - 누구없소(한영애)/ 박수진, 가인 - 유저스트(소울사이어티)/ 한동근, 소향 - my heart will go on(셀린디온)

 

1번 무대는 새신랑 오병길, 김건모의 미안해요를 선곡했는데, 이번 노래는 그의 아내를 위한 노래였다. 무명가수 오병길에게 아내는 헌신적인 뒷바라지를 해 준 고마운 사람이다. 그녀를 위한 마음이 노래 한마디 마다 듬뿍 담겨 있었다.

 

2번 무대는 박수진 선곡은 박미경의 기억속의 먼 그대, 순간 아찔했다. 왠만한 가수들이 부르기에 어려운 곡이다. 높은 고음에 박미경의 전성기 시절의 노래를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다. 너무 큰 모험을 한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아직 10대 밖에 안된 박수진 참 대단한 실력을 갖춘 아이였다. 갈수록 숨어 있는 재능을 보여주고 있는 박수진, 바로 문자날렸다!  

 

3번 무대는 한동근 선곡은 임재범의 비상!!! 내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만 골라서 부르는 한동근, 게다가 리틀임재범이라는 별명을 얻은 한동근에게 잘 어울리는 곡이기도 하다. 소울 충만한 한동근 버전의 비상은 아직 임재범이라는 벽을 넘지는 못했지만 자신만의 개성있는 노래를 들려주었다.

가수와의 스페셜무대

1번 무대는 한영애와 오병길의 듀엣무대 누구없소. 나가수2에서 다양한 음악적 실험으로 사랑을 받았던 최고의 뮤지션 한영애와 젊은 가수 오병길의 이색적인 조화가 돋보였던 무대. 멋진 공연이었다.

 

2번 무대는 박수진과 브아걸 가인의 듀엣무대, 노래는 유저스트, 가인이 과거 오디션에서 불렀었던 노래라고 한다. 선배가수 가인에게 전혀 주눅들지 않은 당찬 소녀 박수진 이러다 정말 우승하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3번 무대는 한동근, 소향 노래는 셀린디온은 명곡 my heart will go on

예선에서 한동근을 극찬했던 소향은 나가수2를 통해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가수로 대단한 힘과 기교를 갖췄다. 한동근이 아니면 같이 노래를 부를 수 없는 뛰어난 가수다. 근데 소향의 마이크 음량을 너무 줄였다. 소향의 힘을 줄인 것이 아니라 한동근의 소리를 높여주려는 배려같은데, 오히려 조금 역효과가 났다. 아쉬움이 조금 있던 사운드였다.

 

탈락자는 오병길 

Top2 결승전 진출자 한동근, 박수진 

글 작성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