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최고의 가수들의 경연 베스트앨범 '나는가수다 2 Best Collection' 출시!

올드코난 2013. 3. 5. 10:37
반응형

나가수1에 비해서는 화제성에서 많이 부족했지만, 그래도 뛰어난 실력을 가진 가수들의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도 좋았던 나는가수다2 베스트 앨범이 출시되었습니다.

총 20곡이 수록되었고, 리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수영 - 인연

2. 김연우 - 가로수 그늘 아래서면

3. 국카스텐 - 한잔의 추억

4. 이영현 - 이미 슬픈 사랑

5. 소향 - Have Nothing (Whitney Houston)

6. 국카스텐 - 어서 말을 해

7. 윤하 - 먼 훗날에

8. 변진섭 - 비와 당신

9. 소향 - Never Ending Story (부활)

10. 더 원 - 지나간다

11. 윤하 - 서쪽하늘

12. 더 원 - 그 남자

13. 더 원 - 아시나요

14. 이정 - 말리꽃

15. 이영현 - 사랑앓이

16. 이정 - 그대는 모릅니다.

17. 국카스텐 - 모나리자

18. 이영현 - 너를 위해

19. 이은미 - 슬픈인연

20. 더원 - 그 사람

 

아쉬운 점은 9명의 가수들 노래만 있더군요.

한영애, 서문탁, 김건모 등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는데 빠진 이유를 모르겠네요.

 

뭐 그래도 소장가치는 충분히 있는 앨범입니다.

그리고 이 앨범에 없더라도 경연곡 모두는 MP3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매는 MBC 홈페이지 =>http://music.imbc.com/ 에서 가능하고요, 그 외 음원 사이트에서도 구매가능 하답니다. 

 

그리고 뮤직비디오는 MBC 공식 유튜브 => http://www.youtube.com/user/MBCkpop 에서 보실 수 있고요 쉽게 보시라고 저의 블로그에 정리를 해 두었습니다.

[참고]

▣ 나는가수다 시즌1 뮤비 => 나는가수다 노래모음

▣ 나는가수다 시즌2 뮤비 => 나는가수다 즌2 노래모음

▣ 나는가수다 가왕전 뮤비 => 나는가수다 가왕전 노래모음

 

마지막으로 당부하자면 불법 다운로드 하지 마세요!!!!

 

가수들과 뮤지션들이이 최선을 다해 만든 노래들입니다.

유료 구입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나는가수다3 다시 시작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글 작성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